드래곤로어는 90's 택틱스를 고오급지게 재해석하는 것이 목표인 프로젝트 입니다.
택틱스 게임의 기본.
내 캐릭터의 차례가 돌아오면 이동할 지역을 선택하고,
이동하면 공격할 상대를 선택하면 공격합니다. 익숙하죠?
하지만 특정 조건이 갖춰지면 새로운 선택이 가능합니다.
화면에 보이는 네모군은 대시어택 패시브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어요.
이동과 공격을 동시에! 그리고 적을 넉백까지 시켰습니다. 올ㅋ
x타일이상 떨어져 있고 직선 거리라면 발동합니다.
물론 직업이나 캐릭터에 따라 대시 어택이 아닌
공중으로 날아서 공격을 퍼부으며 이동하는 '공습 이동',
적의 뒤로 은밀히 이동해 백어택을 하는 '그림자 이동'
(...이거 쓰면서 깨달은 건데 리퍼 같네요. 표절아니에요. ...오마쥬입니다;;)
이런 조건에 맞아야만 쓸 수 있는 패비스 어빌리티들은 SP를 소모하지 않고 기본공격보다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므로
진형을 짤때 조금 더 고민할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물론 장점만 있는건 아니죠. 신경쓰지 않으면 이런 참사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명중률에서 큰 차이가 나죠...
모든 선택에는 리스크가 따른다. 이게 드래곤로어의 전투 캐치프라이즈 입니다.
(그래도 운빨 x망겜은 아니니 안심하고 기대해 주십시오!)
흠흠. 아무튼 드래곤로어 많은 기대 부탁 드려요.
스팀 페이지에 가면 조금 더 자세한 게임 정보가 있어요.
[스팀 페이지 구경가기]
피드백도 주시면 개발에 큰 도움이 됩니당~
<강력한 용병은 면접을 통해 고용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게임, 드래곤로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