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ONGs
접속 : 5799   Lv. 6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233 명
  • 전체 : 3711355 명
  • Mypi Ver. 0.3.1 β
[일기는 마이피에] 이달의소녀 츄 퇴출 +반박 증언 (17) 2022/11/25 PM 06:45

안녕하세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츄(본명 김지우)를 금일 2022년 11월 25일부로 이달의 소녀(LOONA) 멤버에서 제명하고 퇴출하기로 결의해 이를 팬 여러분들께 공지드립니다.

올 한 해 이달의 소녀 츄와 관련된 여러 가지 이야기들이 난무하였으나 당사와 이달의 소녀 멤버들은 소속팀의 발전과 팬들의 염려를 우려하여 문제가 발생되지 않게 아무런 입장을 밝히지 않은 채 시간을 보내왔습니다.

이는 이달의 소녀 멤버들의 팀에 대한 애정과 오직 팬들을 위한 배려 때문에 진실의 여부를 말하기보다 최선을 다해 무대와 콘텐츠를 통해서 좋은 모습들만 보여드리려 했던 마음의 표현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당사 스태프들을 향한 츄의 폭언 등 갑질 관련 제보가 있어 조사한 바 사실이 소명돼 회사 대표자가 스태프들에 사과하고 위로하는 중이며, 이에 당사가 책임을 지고 이달의 소녀에서 츄를 퇴출시키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우선 당사는 이 사태로 인해 큰 상처를 입으신 스태프들에게 공식적으로 사과를 드리고 그 마음을 위로하고 치료에 전념하실 수 있도록 향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정상적인 생활로 복귀하실 수 있게 마음을 다해 돕겠습니다.

지금까지 이달의 소녀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에게 사과의 말씀과 끝까지 12명이 함께 자리를 지키지 못하게 된 점 가슴 깊이 용서를 구합니다.

앞으로는 무슨 일이 있어도 이번 사태와 같은 일들이 없도록 당사와 이달의 소녀는 초심으로 돌아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달의 소녀 멤버들은 개인의 이익이나 유익을 위해서만 일하지 않았고 지금의 자리까지 올 수 있도록 만들어주신 팬분들의 은혜를 알기에 팀에 어려움을 끼치는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끝까지 완주해 반드시 이달의 소녀를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아울러 당사와 이달의 소녀 멤버들은 함께 일하시는 모든 스태프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예를 다하여 행동하고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다시 이런 일이 없도록 당사는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의 희생과 헌신에 보답할 수 있도록 매진하겠습니다. 이번 사태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머리 숙여 해당 스태프들과 팬분들께 사과드립니다.


 

--------------------

 

...... 끌고 끌어서 나온게 이런 결과라고...?

아직 츄의 입장은 나오지 않았기때문에 추측은 하지 않겠습니다

 

츄는 이달의소녀에서 나와도 혼자 잘 해낼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지켜츄 작가님 반박글

img/22/11/25/184ae79a5a5e970d.jpg

신고

 

소년 날다    친구신청

엥- 바로 며칠 전에도 유튜브 컨텐츠 <냉터뷰>에 '이달소 츄'라고 소개했었는데.. 비록 촬영과 업로드 날이 차이가 있겠지만, 너무 급박한데요?

근데 갑질 의혹이 있었나요? 그런 거 있었던 거 치고는 지켜츄(먼슬리 디글) 한 번도 안 빠진 걸로 아는데, 뭔가 앞뒤가 안 맞는데..

엉덩이탐정    친구신청

츄 나가서도 잘 되길

SKY만세    친구신청

이런 건 일단 배 먼저 만져봐야지

kjh1208    친구신청

인지웅님이 츄 불쌍하다고 한것같은데?

곧 업뎃될 인지웅님 컨텐츠보고 일단 중립기어 박는다

킬코르    친구신청

소속사 진짜 양아치네 ㅋㅋㅋㅋ

투반 사노오    친구신청

누가 믿냐 저 소릴 풋

구름나무    친구신청

그렇게 갑질한다는 애가 소속사에 당연한 요구도 못하고 가족차로 스케쥴 다니고, 사비로 택시타고 스케쥴 다니는게 말이나 된다고 생각하는건가?

롤렌드    친구신청

엔터판은 배만지는게 답

아린앓이    친구신청

대놓고 왕따 시키면 화낼 수 있지.. 사람인데... 그걸로 퇴출?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려 하네;;

emptyempty    친구신청

츄가 갑질했어도 의도적으로 한것일수도
거지같은 곳에서 탈출하는 방법은 그 거 뿐이라고

Rubye    친구신청

와 진짜 지네가 스케쥴도 개인이 택시타고 다니게 하고 밥은 편의점에서 때우게 하고 콘서트에선 츄만 빼버리고 이런 내용은 다 숨기고 갑자기 갑질? 미쳤네

신카카    친구신청

자꾸 엔터기업들 이런 계약적으로 불미스러운 일 지속되면 아무도 방송쪽에 생각있는 사람들 안할텐데 다 유투브로 넘어갈듯

signpen    친구신청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대표 이종명

까눌레    친구신청

그 흔한 카니발하나 안해줘서 애 혼자 지하철 타고, 캐리어 끌고 다니고, 아빠가 데리고 다니고 그러냐???
갑질이고 뭐던 간에, 아직 애잖아. 넌 어른이고. 그럼 최소한의 대우나 지원은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애 데리고 유치하게 싸우고 싶냐??

소년 날다    친구신청

뭔가 일처리하는 게 옛날 티아라 때랑 비슷하네요. 그 때도 비슷하게 퇴출멤버를 문제의 발단으로 지목해서 이런 식의 발표를 했고, 바로 방송국 스탭들의 반대증언이 인터넷으로 올라왔죠.

이런 식의 결별은 한 마디로 연을 끊는다는 건데.. 소속사는 상관없지만, 멤버들간에 억지로 갈라놓는 모양새가 되어버려 보기 좋지는 않네요.

캠퍼밴    친구신청

배 만질 필요도 없음.

이미 츄가 정산 1원도 못받은거 세상에 다 알려졌는데ㅋㅋㅋㅋㅋ

무자비한마무리    친구신청

이거는 브레이크가 필요없이 소속사가 ㅆㅅㄲ인걸로 ..
츄님은 이 개쌩양아치 소속사에서 벗어나
훨씬 크게 날아오르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