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변경
필드 몬스터의 밸런스 조정
- 일부 몬스터의 체력을 하향
- 일부 몬스터의 피격 시 자세 무너짐 빈도와 그로기 발생 빈도를 상향
- 그로기 발생 가능 상태의 유지 시간을 상향
차원의 나비 3종의 체력을 하향 조정
일부 몬스터의 보상 조정
- 월석류 아이템 획득 확률을 상향
- 별의 조각 획득 확률을 하향
- 에르고 아이템 드랍 확률을 상향
- 로렌치니 아케이드 이후 일부 몬스터의 에르고 보상 상향
보스 몬스터 밸런스 조정
- '타락한 대주교 안드레우스'의 체력을 하향
- '인형의 왕' 1 페이즈의 체력을 하향
- '신의 팔 시몬 마누스'의 체력을 하향
- '깨어나는 신 시몬 마누스' 의 공격력을 하향
- '깨어나는 신 시몬 마누스' 의 자세 무너짐 발생 빈도를 상향
조력자의 체력과 공격력을 상향 조정
캐릭터 초기화 관련 시스템의 수정
- '금화 나무'에 '연민의 성녀상' 과 동일한 레벨, P기관, 리전 암 초기화 기능을 추가
- 이번 패치 이후 새로 생성한 캐릭터부터는 '금화 나무'의 최초 수확량이 5에서 8로 증가
- 초기화에 필요한 금화 수량의 밸런스 조정
그 밖의 수정 사항
- 매 적재력 수치 마다 주인공이 기존보다 더 많은 무게를 들 수 있게 됨
- 보스 처치 후 획득한 에르고로 구매할 수 있는 아뮬렛들의 무게를 하향
- 총 3개 이상(누적형 포함)의 게이지를 소모하는 페이블 아츠의 사용 시, 공격을 끝까지 성공하는 경우가 더 많아지도록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향
- '가드 패리' 페이블 아츠 성공 시, 몬스터의 자세 무너짐을 발생시키도록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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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 난이도 다운이 진행됐네요
근데 왜 몹 공격력은 하향이 없죠? 잡몹한테 맞아도 반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