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박스 구성을 살펴보자면- 1기 전편 에피소드 1~13화- 2기 전편 에피소드 14~27화-
그렌라간 Parallel Works (OVA)- 그렌라간 극장판 홍련편- 그렌라간 극장판 나암편-
엑스트라 블루레이- 오디오 CD 5장- 미공개 초기 설정화 등 방대한 자료가 게재된 200P분량의 하드커버 설정집-
80P 분량의 일러스트 북?등 총 10장의 블루레이와 5장의 CD,
그리고 2권의 책자로 구성되어 있는 그야말로 완벽한 박스라 할 수 있습니다.?
국내 발매 박스 버전은 아래 사항만을 제외하고 위와 동일합니다.
- 극장판 전야제 & 첫날 무대인사(성우, 관객들 초상권 문제)-
반짝반짝 요코박스~Pieces of sweet stars?- 5장의 오디오 CD (일본어로 제작된 오디오 CD라 일본어 능통자 외엔 의미 없음)?
즉, 위 몇몇 사양을 제외하여 총 9장의 블루레이 디스크 박스로 기획되어 있으며,
국내판에는?- 일러스트 책자 현지화 (한글 번역)- 한국어 더빙 삽입 (방송사와 협의 중)?위 두 가지 사항이 추가됩니다.
책자 번역은 확정이며 한국어 더빙은 현재 협의 중에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가격은 현재 여러 변수가 있어 최종 확정은 하지 못했습니다만 (책자 제작 비용, 더빙 추가 등)
20만원 중반에서 중후반 정도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현 시장 상황을 볼 때 앞으로 한국에서 이 정도 수준의 박스세트가 출시되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기념비적인 애니 박스세트를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고가의 제품이니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는 작품은 아닐 것입니다만
'천원돌파 그렌 라간'의 국내 출시를 기원하던 많은 애니팬들에게는 대단히 획기적인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이번 디피 시리즈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댓글로 참여 의사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올 연말까지 총 450명 이상이 참여하여 댓글을 남겨주시면 20번째 디피 시리즈로 출시를 추진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나온다고 합니다. 이 구성품이 75만에서 약30만원 정도면 적당한 가격이 아닌가요?
물론 30만원이 껌값이 아니라서 저렴한가격은 아닙니다만
저는 카우보이비밥은19만에 구매했었고 페이트제로는 애니플러스에서 발매해서 상하권 세트가 59만정도로
알고 구매하였습니다. 이 발매를 계기로 다른 애니 블루레이도 우리나라에서 정식발매하면 좋겠네요.
그렌라간 절대 정발 안될줄 알았는데 미라지는 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