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코넬
접속 : 3774   Lv. 56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 명
  • 전체 : 92701 명
  • Mypi Ver. 0.3.1 β
[ㅇㅇ] 다저스 이 미친놈들이 결국ㅋㅋㅋㅋ (10) 2023/12/10 AM 07:27


img/23/12/10/18c50ab9402131b66.jpg


역사에 남을 전설적인 계약이 결국 실행되네여 


디퍼가 상상초월로 걸려있다곤하는데 그래도 7억불이라는 금액은 걍 stunner 라는 표현이 딱임 


대강 주먹구구로 조세호+ 스트라이더+ 아쿠냐+ 게릿콜 이랑 비슷한 규모ㅋㅋㅋ


사실상 타자로밖에 못뛸걸로 보는데 그런데도 저렇게 오퍼했다는건 


프리드먼 생각에도 절대 손해보지않을 자신이 있는거겠죠 


총연봉 6년내 전액 회수가능하다고도 하는데 실제로 가능할것같습니다 


일본내 야구인기는 지금까지도 우상향중이니 어쩌면 7억불 계약 끼고도


연봉외 수입이 더 클것같다는 생각까지도 드네요  

신고

 

밴딧트    친구신청

오타니의 다저스 데뷔 구장은 고척이 되겠군용

virus.lee    친구신청

고척난리나겠네

미디어블    친구신청

오타니 연봉정도는 일본기업스폰마케팅으로 가능하니까 뭐

백설부침가루    친구신청

다저스정도면 오타니로 충분히 장사 가능하죠

석가여래    친구신청

일당 2억6천...부럽다;;

c.o.s    친구신청

그래도 존나 오버 페이 투수 못하는데 오억달러도 많은데

오레노피코    친구신청

마케팅효과가 워낙커서 투자대비 수익은 거둘것으로 생각합니다. 문제는 내구성이겠지요. 저는 부상회복해도 투수로 뛸수있는 시간은 얼마 남지 않았다고 보고있습니다.

MARIO128    친구신청

벌써요?

이반 페리시치    친구신청

와 다저스 대박

소년 날다    친구신청

투수로서의 생명이 한정적이라는 것에 공감하는데, 그건 던질 수만 있으면 되는 부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언제 오더지에 투수로 이름을 올릴지 그 전보다 귀추가 주목되고, 그것은 곧 팬들의 관심이자 수익으로 환산되어 돌아올테니까요.

이른바 오타니의 투구는 놀라움의 대상인 우등상품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이 된 것이죠.
[ㅇㅇ] 여당 응원하면서 여러번 선거를 겪었는데 (1) 2021/04/08 PM 01:36

졌는데 화가 안나는 경우는 첨인듯 

 

하다못해 정동영이 털렸을때도 짜증은 났는데ㅋㅋ

 

과몰입할 여지조차 잘라내준 민주당에게 감사함 

 

오세훈이라고 개병신도아니고 시정 경험있겠다 기본이상 하겠져 

 

민주당은 서울 부산을 잃은게 어떤의미인지 

 

범례별 개표 디테일보면서 지들이 무슨짓거리를한건지 처음부터 의심해보길바람 

신고

 

OrangeNet    친구신청

개병신 맞죠
전에 시장하는 동안에도 서울 참 열심히 말아드셨던거 기억 못하나요?
그리고 올 여름에도 역시나 터진 오세이돈
그리고 또 터져나오는 정신나간 발언들...(도우미 등)
파보면 한도 끝도 없습니다
[ㅇㅇ] 여친이랑 여수갔다왓져요 (3) 2021/01/18 PM 11:21


img/21/01/18/17715cc90a6131b66.png

 

사진찍을때만 마스크 벗었습니다! 

 

사람도 없었지만..ㅋㅋ

 

여기저기 놀러다니는거 정말 좋아하는 앤데 코로나 핑계 일 핑계로 미루기만했더니

 

아예 물먹은 야채처럼 푹 죽어있어서 같이 여수 갔다왔어요 


아쿠아리움도 펜션도 다 정상영업하더라구요 

 

잼있고 행복했습니당 


신고

 

Dream Walker.    친구신청

행복하다면 OK 입니다.

이별앞에서다    친구신청

ㅂㄷㅂㄷ

그리고리 페렐만    친구신청

행복하다면 OK 입니다.
[ㅇㅇ] 여기도 예전만못하네용 (13) 2020/10/20 AM 01:50

오늘처럼 가끔씩 들어와보면 느끼는건 걍 분위기자체가 예전이랑 다르네요.

 

마이피 리즈시절에 비해 황량해보인다고해야하나


사실 루리웹뿐만아니라 커뮤니티사이트들 어느곳할것없이 총인구가 줄어든듯한 느낌까지 받습니다. 

 

저부터도 그렇고, 분명히 이런데에 열심이었던 시절이 있었지만 

 

인터넷에서 우당탕 해봐야 결국 아무것도안남는다는걸 알고 떠나간 사람들이 많지않을까 멋대로 짐작만 하네요ㅎ

 

개인이 생산하는 볼만한 컨텐츠는 유튜브등 여러 플랫폼을 통해 환금할수있게되면서 이런데에 그냥 올릴 이유가 없어진탓도 있을거같구요.

 

코로나땜시 살림살이 힘들어진탓도 있을거구요. 

 

머 여러가지 이유야 있겠지마는 일단 피부로 느껴지는건 그렇네요. 다소 썰렁하고 활기없고

 

사진은 자빠져있던 여친이예여

 

저두 이젠 20초때 마냥 오늘하루도 재미있었다 하고 맘편히 잠들수가없네요

 

수도권 들어가려면 1순위가 어쩌구저쩌구 한달에 얼마씩은 청약통장 넣어야되구 이런거 검색하고있습니다 

 

ㅎ ㅏ 내가 어른이되다니..


img/20/10/20/17541b975bb131b66.png

 

신고

 

잎사귀    친구신청

점점 이상한글들 비중이 높아지니 글쓸 맘도 덜생겨서 ㅜ ㅜ
전 친구들이랑 만나면 라떼는 하고있습니다 ㅋㅋ

크리스코넬    친구신청

잼잇는일 생기면 마이피각이다 했던적이 정말 있었는디ㅋㅋ

tuck    친구신청

글을 쓰자니, 취미생활을 올리자니 어느순간부터 싸움을 피하려는 안전한 워딩만 쓰고
제가 좋아서 올리는 취미도 누군가는 대놓고 싫어한다는걸 감안해야되자니 피로감이 굉장하더라구요.
더욱이 마이피는 기본 골자는 블로그인데다 피드 노출 구조가 유사 SNS라서 구조 자체가 낡아요.
여담이지만 SNS의 가장 좋은점은 보고싶은것만 선정해서 볼수도 있어서 선택적으로 놀수있죠. 피드 노출 방식만 개인화가 가능해도 많은 사람들이 싸우다가, 피로가 가득 차기전에 어느정도 안착했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사실 마이피만의 문제라기보단 지금 많은 커뮤니티들이 속편하게 글 올리기에는 많이 날카롭고 피곤한 시대란 생각이 드네요.

크리스코넬    친구신청

전부 공감이갑니다
결국 내가 좋아하고 나를 좋아하는 사람들끼리만 더 안으로 안으로 뭉치게되는거같아요.
루리웹을 포함한 비스느스 커뮤니티의 형태랑은 동떨어져있네용

Lux_et_veritas    친구신청

생각해보면 바이크사진만 올려도 도로위 오토바이 똥매너네 뭐네 시비거는 사람들부터 타면 다 죽는다는 저주충에
담배라도 사진한구석에 찍히면 흡연충 벽돌로 찍어죽인다는 댓글들이 범람했던(?) 그때가 어찌보면 루리웹 전성기였네요
저는 원래 커뮤를 많이 할 시간도 없었지만, 루리웹이 원글내용처럼 죽은사이트같아서 안들어온지 1년도 넘었었네요.
최근엔 엑시엑 살려고 정보보느라 들어오게됐지만요 ㅋㅋㅋ

박가박가박가    친구신청

SNS가 활성화 돼서 그런 거 아닐까요?

크로오오옹    친구신청

마이피를 처음 알게 된 것이 대략 9년 전쯤인데, 마이피 이용자들의 연령대가 높은 만큼 다들 함께 늙어가나봅니다. 나이를 먹을 수록 짊어져야하는 무게는 많고 퇴근하고 집에오면 피곤하고 귀찮으니 눈팅만 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느낌이네요.

Hawaiian    친구신청

확실히 예전같진 않죠.

ㅤㅅㅣㅋ    친구신청

약간 마이피가 루리웹에서 독립적인 공간이었는데
지금보면 별반 다를게 없는 그냥 게시판 이런 느낌입니다.
나만의 공간에 많은 사람들이 와서 많은 이야기를 해주는
그런 재미를 느꼈었는데 지금은 그런거 보기가 힘들더라구요.
제가 한창할때는 진짜 연애상담 이런거 정말 많이 올라왔던것같은데..

거기에 다른 게시판에서 놀다가 마이피와서 뻘글 하나씩 싸지르는데
그 놀던 버릇 못버리고 많은 사람들이 불편하고

그러면서 고인물들 하나씩 빠지니까 같이 빠지는 사람들도있고.
사실 좀 친목공간 느낌도 있긴했었죠.
이제 리젠은 안되고 보면 맨날 무슨 정치글 아니면 말도 안되는 헛소리나 하고있고
요즘은 유튜브 조회수 빨아 잡수시기 좋은가 하루에 많으면 6~7개씩 걸려있을때도 있고

이제는 보기싫은거죠. 이런게.
저도 하나씩 지우고있는데 넘 많아서 이거 언제 다 지우나 싶습니다.
그냥 게임 정보나 보고 빠져야하는것같습니다.

근데 또 모르죠 빅잼 올지,.

Wing-Zero    친구신청

어그로는 처리도 안하고
그러니 점점 줄어들수 밖에요

슈퍼마린    친구신청

마이피를 넘어 루리웹 눈팅만한지
2~3년은 넘은거 같아요~

💗딸기복숭아💗    친구신청

엥? 이 글도 본글인데 지우고 쓰셨나보네요

파늑    친구신청

재미로 올린글에 죽자고 달려들고
헐뜯고 시비거는 종자가 많이 생겨서 그런것 같습니다
정치병 묻은 글 쓰면서 가시 돋힌글 쓰는 사람도 많이 생겼고요
[ㅇㅇ] 왕좌의게임 5화 쩌네여 (16) 2019/05/15 AM 02:22

img/19/05/15/16ab757fb4b131b66.png

 


왜까요?


개잼있는데ㅋㅋㅋㅋ


공든 탑을 무너트리는 낙차로치면 요새 나온 스타워즈보다 더 쩌는거같네요ㅋㅋ


드라곤이 뿌우 할때마다 라민 자와디가 개열심히 썼을 무거운 음악들 깔아주는데 걍 실소만나왔음


마틴없이 헤멜거라곤 생각했지만 이정도로 힘이 빠질줄은 몰랐네요.

 

 

온갖 폼나는 구도도 파괴도 충격적인 장면도 


인물들의 의중과 이유가 붙어주지않으면 얼불노가 아니라 그냥 싸구려 cg쇼일뿐이죠.


피의결혼식이나 검의폭풍 분량은 드라마로도 그걸 잘해냈기에 가장 인기있는 피날레가 될수있었던거구요.


각본의 맨 밑부분에 깔아놓은 불안요소를 가장 극적인 형태로 현실화해놓은덕분이었죠.


왜인지는 몰라도 여왕님이 화낫져요 하는식으로 갈거면 걍 판타지판 스파르타쿠스지 뭔 왕좌의 겜이야ㅋㅋㅋㅋ



각기 다른 속셈과 모티베이션을 간직한 인물들이 무슨 꿍꿍이를 꾸밀지 모른다는게 이 시리즈의 매력이었는데 


이미 빌드업 되어있는 장기말을 맞는 자리에 움직이는것조차도 


할배가 빠진 어린 작가진들에겐 너무 버거운짐이었던거같네영


7시즌마냥 엉성하게 망가지면 빡치기만 하는데 이쯤되면 즐거움이 더 앞설정도ㅋㅋ


죽은줄알았던 칼 드로고가 삼지창 들고 상어타고 나타나서 깜짝놀란 대니 옷을 찢어발기고 


1시즌 그대로의 격렬하게 말타는 섹스 시전하면서 로고띄우고 끝내는것도 괜찮을듯

 

 

신고

 

1q2w3e4r5t6y    친구신청

보는 사람마다 느끼는 관점이 다른거지 까는거에 대한 이유를 뭐하러 물음?

크리스코넬    친구신청

ㅇㅋ 쩌네여 로 바꿈
쩌니까

루리웹-2320472513    친구신청

윗분들 그냥 까는거예여 ㅋㅋ

크리스코넬    친구신청

걔 찐따는 차단함여ㅋ

사무로    친구신청

마틴이 나쁜놈이죠. 책 마지막으로 낸게 2011년이네요.
그때 드라마 처음 시작. 그후로 단 한권도 안나옴.
아마 돈맛 알아서 완결낼 일 없을거라 봅니다.

크리스코넬    친구신청

서브레딧보면 일은 하고는있는데 작업속도가 느려도 너무 느려서그런듯...
머 마틴 본인이 한소리지만 언제라고 돈에 쪼들리면서 살지는 않았다고함

★봉봉★    친구신청

돈이 문제가 아니라 완결이 날까가 걱정임.

계왕권    친구신청

진짜 최악의 드라마 엔딩으로 달려가는중ㅋㅋㅋ배우들이 요상한이야기 하는 이유가 있었음ㅋㅋㅋㅋㅋ
마틴도 문제임 마틴도 능력모자란 할배일뿐
이미 늙어서 뇌도 안돌아가서 책 못쓰고있음ㅋㅋㅋㅋ

크리스코넬    친구신청

이걸 엎을수있는건 아쿠아맨뿐임

女忍者[くノ一]    친구신청

4화 5화 잼있는데... 잼없다고 한 인간덜... 결국엔 다봤으면서...ㅋ
깔껄까야지... 그렇게 분석이 철두 철미하면, 드라마 평론가 하던가...ㅋ
암튼 4화는 전투씬 압권이였고, 5화는 데더리스 빡돌아서 학살하는 장면 보니,
그냥 충격 이상이였음.
도대체 이런게 실망이라고 하면은 도대체 어떤걸 원하는거야?

드라마 한편에 어벤져스급 초월을 기대한건가...
암튼 마지막 6편이 아쉬울것 같다~

크리스코넬    친구신청

hbo 차기작 기대해보셈
황금나침반 좋아하실듯ㅋ

TOKYO JIHEN    친구신청

용엄마 미친왕 만들어서 존 왕좌에 올려놓고 끝나는 그림

프로엑엑스위치유저    친구신청

존이랑 용엄니랑 같이 자살하고 난쟁이가 왕되고 끝났으면...

프로엑엑스위치유저    친구신청

똥드라마...
이딴걸 보려고 7시즌이나 다봤다니

바쿠찬    친구신청

급하게 끝낸다고 생각이들어요
한시즌더했으면 좀더 긴장감있게 이야기끌고가면서 용엄마 미치는장면을
마지막으로 이번시즌 끝내고 다음시즌으로 좀더 타이트하게 갔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울뿐입니다ㅜㅜㅜㅜ

지온NT병사    친구신청

좀 급하게 마무리 지으려고 하는게 티남
너무 비싸진 배우 몸값과 CG 떡칠에 제작비 회수가 부담되지않나 싶음
원작자를 제작에서 배제한것도 몸값 문제가 아닌가 싶고
보는 사람도 많고 인기는 많지만 실제 수익으로 이어지지않는다는거죠
한국만해도 초대박이지만 실제로 돈을 지불하고 보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봐야죠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