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 간 정치 글을 엄청 올리시는 분들 때문에 보기가 좋치 않았는데 내일이면 다 끝이네요. 아마 9일 하고 10일 까지는 어떻게 저런 놈을 뽑았냐 니들은 개 돼지냐 대가리 깨졌냐 등등등 차마 입에 올리기 민망한 글을 상대방 후보 뽑은 사람들에게 욕을 엄청 남길 것 같습니다.
마이피에 지금도 저런 부류의 인간들 덕분에 글을 읽기가 거북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특히나 일상생활을 하시는 분들인지 의아할 정도로 엄청 자주 글을 쓰셔서 눈팅 하면서 괴롭더군요.
상대방을 저주하는 글은 올리지 말고 새로 뽑힌 대통령이 누가 되었든 축하해주고 잘해 나갈 수 있게 응원 글이 올라왔으면 좋겠습니다.
양쪽 진영의 극단적인 지지자들이 다른 후보 지지자를 비방 하는 글을 볼 때는 마음이 차마 형언할수 없도록 안타깝더군요.
같은 국민이고 이웃이고 같은 나라에 어울려 살아가는 대한민국 국민이지 않습니까?
마이피에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
대부분 눈팅만 하지만 내일이 향후 5년간 대한민국이 나아갈 정책을 결정하는 중요한 대선 이여서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양쪽 진영의 열성 지지자 분들 대선이 끝나고 내가 원하던 후보가 대통령이 되지 않았다고 너무 마음 아파하지 마시고 나아갈 미래를 위해 서로 격려해주시고 새로운 대통령에게 지지를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본의아니게 눈쌀찌푸리게해드린거 같아죄송합니다
주인장같은 분들만 있다면 마이피가 얼마나 평화로울까요?
내일부턴 저도 자제할테니 이기던지던 지난대선처럼 모두들
차기대통령응원해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