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에 가끔 올려서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 SRPG 전투에 바인딩 오브 아이작 같이 방 사이를 이동하는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오랜만에 해보니 참 난이도가 엉망인 부분이 많은데 구입해 주신 분들이 감사하네요.
지금 중점적으로 구현한 부분은 적을 한명만 남겨놓고 캐릭터들을 치료하거나 경험치 노가다를 하는 것을 막기 위한 부분입니다.
일단 적이 조금 남고 일정 턴 이상 지나면 아군이 데미지를 입고 죽은 적들이 다 살아나게 해 두었습니다. 또 마나 모으기나 밀기 같은 기술은 시전해도 경험치를 얻지 못하도록 해 놓았습니다. 하지만 모든 경험치 노가다를 막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그 외에 아군이 갑자기 죽는걸 일정부분 막기 위해 아군은 체력이 0이 되어도 바로 죽지 않고 '죽음의 문' 상태가 되게 하여 이 상태에서 한번 더 데미지를 입으면 죽게 해 두었습니다.
그 외에 힐러의 역할을 분산되게 하고 창병 의외의 근접 유닛을 더 쓸모있게 하기 위해 기존에 창병에 있던 자가치료 능력을 견습전사에게 주고 치료 기술들의 치료 양을 줄였습니다.
UI도 바꿨는데 노력한 만큼 그렇게 나아 보이지는 않네요;; 위에가 원래고 아래가 바뀐 UI입니다. 중국어 번역자가 파일을 보내주는 대로 진짜로 마지막 업데이트를 하려고 하는데 아직 연락이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