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
PS5
SWITCH
XSX
PC
VR/버튜버
모바일
뉴스
핫딜
취미갤
핫딜
L 게시판
커뮤니티
BEST
게임찾기
만화
피규어
프라
애니/책
AI 이미지
로그인
revliskciuq MYPI
revliskciuq
접속 : 4583 Lv. 52
Category
전체보기
그림(14)
그림 좀된(87)
그림 좀 더된(3)
화가(18)
잡담(1039)
??(7)
내가 싫어하는 것들(18)
내가 좋아하는 것들(1)
잉여짓= 게임개발(297)
푸로 불편러(9)
개똥철학(13)
인삿말(2)
남이 만든 게임(22)
App privacy policy(0)
Profile
방명록
친구리스트
Counter
오늘 : 385 명
전체 : 685932 명
Mypi Ver. 0.3.1 β
[잡담]
유니티 게임개발(190811) (2)
2019/08/11 PM 10:37
드디어 밀기 능력 구현
신고
TPK_109
친구신청
삭제
수정
2019/08/11 PM 11:18
오 확실히 이런 SRPG에서는 타일마다 유닛의 위치를 오려해서 전략을 사용할 수 있는 수단이
많아지면 재미있죠!
혹시 전직이나 이런 개념도 고려 중이신가요? 직업이 고정되면 스킬이 다양하지 않는한 키우는 재미가
어느순간부터 떨어지더라고요 SRPG 할떄 항상
revliskciuq
친구신청
삭제
수정
2019/08/11 PM 11:23
네 전직이나 대부분 시스템은 이전 게임 시스템을 기준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가능하면 전직 직업을 더 많이 만들 수 있었으면 하네요.
방명록
전체보기
게임 개발하고 계신 모습 너무 멋..
게임 개발하신거 보고 팬돼서 마이..
절 좋게 봐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반갑습니다~ ㅎㅎㅎ
오...지구라트 추천 감사합니다...
친구 리스트
전체보기
MAXDOG
이벤용캐
진똥짜응~
이삭.S
비처니
고르곤
롸데꾸
아쮸꿀힘
chodong
RG쥬악그나옴?
X
많아지면 재미있죠!
혹시 전직이나 이런 개념도 고려 중이신가요? 직업이 고정되면 스킬이 다양하지 않는한 키우는 재미가
어느순간부터 떨어지더라고요 SRPG 할떄 항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