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cul🌸 MYPI

cucul🌸
접속 : 1868   Lv. 46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00 명
  • 전체 : 64989 명
  • Mypi Ver. 0.3.1 β
[오버워치] [오버워치]현재 습관이 된 라인 운용법 (2) 2018/01/08 AM 02:12

1.점프/ 쉬프트 키 봉인수준으로 자제

이게 제일 중요하다. 천천히 화물같이 움직여도 좋으니까 그 짧디 짧은 방벽으로 아군을 최대한 지키면서 땅따먹기를 해라. 당신은 전차 갑판같은 존재다.

갑판이 혼자돌진해서 조종석이 훤히 보이는 일은 하지말아라. 그리고 점프하다 방벽밑으로 상대 라인궁이 환상적으로 들어가니 주의할것.

 

+대치중 상대방 1명이 잘렸다고 뜨면 잘 채워둔 방벽을 들고 슬금슬금 전진하자. 딜할 범위가 넓어지는걸 아니까 말 안해도 같이 들어가게 된다.

 

2.방벽 부서지려 하면 엄폐물로 숨기

그 짧디 짧은 2000짜리 방벽보단 몇억딜이고 막아줄수 있는 특대 방패인 엄폐물이 있다. 정 뭣하면 화물 뒤도 있다. 깨질거 같으면 풀고 숨어도 아무도 뭐라 말 안한다. 

내리고 쳐 맞고 있으면 자리야가 방벽을 주던가 힐러가 힐을 주던 할꺼다. 걱정말고 숨어있을때 와리가리 딜 하면서 방벽채우기를 열심히 해라. 하나무라가 연습하기 좋다.

방벽 없어서 디바궁에 전☆원★처☆치 뜨면 방벽안친다고 욕쳐먹고 그게 더 억울하다.

 

3.궁극기는 탱커를 보고 판단하기

뭔소린가하면 라인/윈스턴/오리사같은 방벽 영웅이 없으면 대치때 그냥 써버려도 1명은 무조건 걸린다. 자리야는 1인대상이라 그 외가 케어가 안된다.

라인 미러전에서 궁 판단은 너가 궁이 있다면 상대도 있다고 판단하면 된다. 실력이 엇비슷하기 때문에 비슷비슷하게 차오른다.

그 외는 경험과 판단, 실력으로 아군케어를 주 목적으로 하면서 상대의 궁을 막는것 뿐이다.

 

 

이렇게 굴리다 보면 1인분은 충분히 할 것입니다. 어쩌면 잘한다고 생각하는 아군에게서 칭찬받을수 있을겁니다. 그사람이 마/그마일지라도요.

신고

 

POCKET INFINITY    친구신청

개인적으로 해보고 느낀게 안죽어주는기 팀에 도움 많이됨 은근히

비싸기만함    친구신청

저는 자리야가 방벽 금갈때 타밍맞춰서
병벽 씌워주면 풀고나서 자리야 딜올려주고..서로 윈윈해서 좋던 ㅎㅎ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