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tacle
접속 : 5108   Lv. 63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29 명
  • 전체 : 64264 명
  • Mypi Ver. 0.3.1 β
[Zelda: BotW]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 [문서 시리즈] #5 푸라의 일기 (0) 2017/04/16 PM 12:58

wg_ruliweb_featured.png

 

본 문서 시리즈의 번역은 영문판 기준으로 되어 있습니다.

 


 

푸라의 일기

diary_article.png

 

안티에이징 룬에 대한 연구 일지.

기밀문서푸라만 볼 !


페이지 1

날짜: ???

안티에이징 룬에 대한 작업을 드디어 시작했다. 모두 계획대로 된다면 노화작용을 효과적으로 역전시킬 수 있으리라 믿는다. 이 기술은 은퇴한 전사들을 다시 젊게 만들 수 있게 될 것이며, 그로 인해 하이룰 군대의 전력을 강화시켜 줄 것이다. 칼라미티 가논의 부활이 피할 수 없는 일이라면, 준비를 해둬야 한다. 우리의 공격은 굳건할 것이며, 방어는 뚫리지 않을 것이다. 본 기술의 필요성은 날 괴롭게 하지만, 진심으로 모두를 위한 영구적 평화를 달성하는데 사용하길 바란다.


페이지 2

날짜: ???

안티에이징 룬의 베타 버전이 완성됐다. 내가 제작한 시카 슬레이트에 이미 추가해 두었다. 내가 본 실험의 테스트 대상이기 때문에 시민(Symin)이 룬을 부팅하고 광선을 내 몸에 직접 비췄다. 20초간 노출된 후 극심한 피로를 느끼고 열이 나기 시작해 어쩔 수 없이 실험을 그만둘 수 밖에 없었다. 깨어있을 수가 없어서 바로 침대에 들었다. 내일 뭐가 잘 못 된건지 알아봐야겠다.


페이지 3

안티에이징 실험 시도

2일 째

내 몸 전체의 극심한 피로는 약간 좋아졌고, 그 자체로도 감사한다. 아직까지 거울 속 내 얼굴을 알아보지 못 한다. 머리카락은 다시 굵어지고 바닥에 닿을 길이가 됐다. 한 때 도랑마냥 깊이 패어있던 주름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었던 것 같다. 하지만 역전이 무섭도록 빠르게 나타날 줄은 생각지도 못 했다. 오늘 아침 시민을 발로 차 깨우고 내 몸 전체를 검진하도록 했다. 키, 몸무게, 시력, 골밀도, 심장, 혈액… 우리 한계까지 밀어부쳐 할 수 있는 모든 부분을 테스트 했다. 깜짝 놀란만한 점을 알아냈다. 결과는 전형적인 시카 여인의 50대 초반으로 나왔다. 다른 말로 하룻 밤 사이 70년 이상 노화가 역전 된 것이다. 그저 아침에 일어났을 때 갓난아기의 육체가 되어있지 않기를 바랄 뿐…


페이지 4

안티에이징 실험 시도

3일 째

엄청난 에너지를 갖고 깨어났다. 이렇게 잘 잔게 수십년은 됐다. 일어나자마자 거울을 확인 했는데 젋은 버전의 나 자신이 반겨줄 뿐이었다. 시민의 검사에 따르면 30대 시카 여성의 몸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서른이라… 대재앙 이후 연구를 계속할 수 있게 됐을 때가 이 나이 즈음이었다. 처음으로 한 일은 시카 센서의 기능을 확장하는 법을 알아내는 것이었다. 확장을 마쳤을 때는 내 나이가 여든 가량 됐었다. 이 기술을 잠든 영웅에게 물려주려는 생각이다. 젤다 공주를 통째 삼켜버린 재앙을 물리치는데 그가 도움이 되어주기를 신께 바랄 뿐이다.


페이지 5

안티에이징 실험 시도

4일 때

오늘의 정기 검진 이후 내가 20대 시카 여성의 몸을 가지고 있다는 결과가 나왔다. 백여년 간 이렇게 개운한 것 느껴보지를 못 했다! 대재앙이 벌어진 시기로 돌아간 것이다… 가논은 10,000년간 동면에 들어 있었다. 아마도 그동안 힘을 축적해 왔었을 터. 뒤따른 살육은 무작위적이고 무자비했다. 완전히 파괴 되었다. 모든 것을 잃었다… 하이룰 성, 젤다 공주… 아, 아마도 모든 것을 잃은 것은 아닐지도 모른다. 백년 전, 온 몸에 부상을 입고 죽음의 문턱에 다가선 링크라는 이름의 젊은이를 내게 데려 왔었다. 링크… 아주 젊고, 아주 용맹했다. 그는 가장 나이 어린 나이에 하이룰 성 근위병에 임명된 기사였다. 또한 젤다 공주의 개인 경호대장으로 선택된 재능있는 검사였다. 링크의 기술은 영광스럽게 가논을 물리칠 수 있을만큼 충분할거라 생각했는데… 고대로부터 하이룰 왕가와 우리 시카 연구자들은 끈끈하게 연대하고 있었다. 왕가의 고통은 우리의 고통이었다. 우리는 검사와 젤다 공주가 남기고 간 시카 슬레이트를 부활의 사원으로 데려갔다. 회복의 숙면을 완전히 테스트하진 못 했지만 그 검사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숙면에 들게 하기로 결정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이었다…


페이지 6

안티에이징 실험 시도

5일 째

뭔가 끔찍함에 눈을 떴다… 붉은 뾰루지가 또 다른 어려진 얼굴에 나타났다. 이 흉측한 것을 분석한 후 단순 여드름으로 결론내렸다. 아주 커다란 놈이었다. 오늘의 신체 검사에서는 내 몸과 마음이 10대로 돌아갔음을 알게 됐다. 시민이 나를 바라보는게 달라진걸 느낀다. 그래서 짜증이 난다. 나 대신 자신이 피검사를 해야한다고 했을 땐 화가 났다. 진짜다! 이건 뭐! 나 혼자도 할 수 있다고! …어쨌든, 다음엔 어떤 실험에 촛점을 맞춰야 할지 궁금하다. 밖에 아궁이에 푸른 불꽃이 날마다 약해져 간다. 가디언스 스톤이 작동을 멈추지 않았으면 좋겠다…


페이지 7

안티에이징 실험 시도

6일 째

노화 역행이 계속 진행됐다. 이제 모습이 6살 정도이다. 키 역시 퇴보해서 높은 곳에 있는 물건이 더 이상 닿지 않는다. 이거 정말 짜증난다. 그나저나 회복의 숙면에 들게 했던 천재 검사는 어디에 있는걸까? 어서 일어나라고! 만약 곧 깨어나지 않는다면 시카 센서의 확장 기능은 버려지고 말겠지. 하지만 어떻게 일어나 있다 해도 이곳에 있는 나를 찾아오리라 어떻게 확신할 수 있지? 직접 가서 링키(Linky)를 발로 차 깨우고 싶지만 시민이 도와줄 턱이 없다. 어쨌든 6살짜리 몸뚱이로는 힘든 일이겠지. 대신 노화 진행 역전을 돌릴 룬에 대한 작업을 시작할 것이다.


페이지 8

안티에이징 실험 시도

7일 째

오늘 아침 검사 결과에서 어제와 동일하게 아직 6살이라고 나왔다. 아마도 노화 역전이 끝난 것 같다. 우연히도 오늘 노화 촉진 룬의 베타 버전 개발을 끝나쳤다! 성공 한다면 안티에이징 룬의 효과를 역전할 수 있을 것이다. 어쨌든 그랬으면 좋겠다. 출력을 높이고 빛에 나 자신을 노출시켜야 한다. 하지만 내가 만든 시카 슬레이트에 이 기능을 추가하려고 했을 때 가이던스 스톤이 멈췄다는 걸 알게 됐다! 게다가 밖에 있는 아궁이의 푸른 불꽃도 꺼져버렸다! 시민을 고대 아궁이로 보냈는데, 서투른데다 비까지오고, 계획대로 되는게 하나도 없다. 그래서 도와주러 내려갔는데 마을의 한 여자아이가 날 보고 말았다. 망했다… 이대로라면 연구를 계속할 수도 없을 뿐더러 가스등불로 작업을 해야한다. 어쩌지…


페이지 9

날짜: ???

믿을 수가 없다… 우리의 영웅 링키가 100년의 숙면에서 깨어났다! 생각했던 대로, 기억을 잃었다. 회복의 숙면… 먼저 테스트 기동을 했어야 했는데. 뭐, 살면서 배우는거지. 어쨌든, 링크가 고대 아궁이를 작동시켜 다시 한 번 연구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마침내!! ⭐︎ 링크처럼 진정 재능있고 영웅다운 검사만 이런걸 해낼 수 있는거지. 말하자면… 링크한테 다른 심부름도 시킬 수 있는 기회같단 말이야, 헤. ⭐︎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