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tacle
접속 : 5107   Lv. 63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05 명
  • 전체 : 64240 명
  • Mypi Ver. 0.3.1 β
[Zelda: BotW]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 [문서 시리즈] #14 트레이시의 수퍼 소문 방앗간 2 (0) 2017/12/12 PM 01:58


wg_ruliweb_featured2.png


본 문서 시리즈의 번역은 영문판 기준으로 되어 있습니다. 며칠 전 DLC #2 출시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컨텐츠로 DLC #1과 마찬가지로 2편의 소문 방앗간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올리는 김에 트레이시의 수퍼 소문 방앗간 EX 번역까지는 올리기로 했습니다. 저는 다시 일하러 가야겠어요~



 

트레이시의 수퍼 소문 방앗간 EX (Super Rumor Mill EX) 2

diary_article.png

 

수퍼 소문 방앗간 EX: 3편 (Highland Stable)

저는 태어나기도 전부터 소문을 사랑해 왔었지요. 사실 내 탄생일에 대한 소문을 처음 알린게 저였다고요! 트레이시 입니다!

이번에는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어 죽을 것 같던 달달한 소문을 가지고 왔답니다!

고대의 마구(馬具)는 실화이며 기가 막혀요!

분명 하이룰의 먼 과거로부터 전해져오는 엄청난 마구가 있어요. 여러분, 아주 아주 오래 전 이야기라구요!

말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굴레와 순식간에 말을 바로 옆으로 불러들일 수 있는 안장이지요.

굴레는 하이룰 산마루(Hyrule Ridge) 남쪽, 동물들이 모여드는 산의 벗꽃 아래에 있어요.

안장은 말의 영혼이 머무는 신비한 샘에 있고요.

적어도 루머에 따르면 그렇다는 거지요. 고대인들은 미친 망아지처럼 노는걸 좋아했었나봐요. 나 이 마구가 필요해요!

트레이시의 추천등급: ★★★★★

 

수퍼 소문 방앗간 EX: 4편 (Riverside Stable)

내가 깨어난 순간부터 잠이 드는 순간까지 머릿속엔 온통 소문들 뿐이예요. 꿈마저도 가십거리들이라니까요!

트레이시 입니다!

여러분들도 꿈속 소문들에 정통하시겠죠, 그렇죠?

자, 이번 소문은 진짜 좋아서 꿈일것만 같은거예요. 역사광 여러분들, 잘 들어보세요!

이번 소식은 대재앙 동안 비극적인 죽음을 맞은 용감한 병사들에 대한 것이예요.

왕실을 지키던 근위병들 말이예요!

하이룰 병사들 중에서도 최고의 최고만이 왕실을 수호할 명예를 얻을 수 있었어요.

분명 하이룰 성 어딘가에 그들이 입던 장비가 아직 있을 거예요.

전 시녀가 식당 근처에, 호위병의 방에, 2층에 있다는 이야기를 했다고 해요.

언젠가 하이룰 성이 근위병이 갖춰진 채 옛 명성을 되찾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음... 언제쯤에나 빛나는 갑옷을 걸친 근위병이 나타나 내 마음을 사로잡게 될지...

트레이시의 추천등급: ★★★★★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