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C MYPI

Toy.C
접속 : 4383   Lv. 62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8 명
  • 전체 : 221773 명
  • Mypi Ver. 0.3.1 β
[프로미스나인] [📺#fromis_9] FM_1.24 - 새롬 코스모폴리탄 12월호 촬영 비하인드 (1) 2019/12/06 PM 09:55

 

새롬이 으~른이넹 🤣

 

이렇게 비하인드로라도 볼 수 있어서 고마부웅😍

신고

 

Nvidia amd    친구신청

우리 롬새는 지금도 충분히 멋쟁이 언니인데 앞으로 운전만 더잘하면 더멋진 언니가 되겠네요
[프로미스나인] [📺#fromis_9] 지선 #ASMR - 3DIO 언박싱 · 마이크 테스트 (2) 2019/12/01 PM 12:53

 

아니 장비 무엇 ㅋㅋㅋ

ASMR 전문가로 점점 나아가네 ㅎㅎ

장비 업그레이드에 저 좋아하는 표정 ❤️

신고

 

Nvidia amd    친구신청

우리 쎈 얼굴 분위기 실화임!!!! 우리 쎈 얼굴보느라 잘수가 없네요

Toy.C    친구신청

소리만 들으셔야 합니다 ㅋ
[프로미스나인] [📺#fromis_9] FM_1.24 - 코리아 창원 틴틴페스티벌 2019 비하인드 (4) 2019/11/29 PM 11:34

 

오랜만에 플로버 본다고 프롬이들 많이 하이텐션이었네요 🤩

특히 새롬이 🤣

아구찜이 여긴 시키면 콩나물이 절반 이상이던데 저긴 꽤 실하네요 👍

신고

 

v해골기사v    친구신청

억지로 친구들 손에 끌려 갔다가 프로미들 본 플로버가 생각나네요
급 마무리되는건 기분탓인가요 아쉽네요

Toy.C    친구신청

ㅇㅇ 평소의 비하인드 보다 짧기도 하고 급마무리된 느낌이 너무 아쉬워요 ㅠㅠ

Nvidia amd    친구신청

영상 마지막에 규리 표정!!!! 저건 레알이네요 저집 아구찜은 진짜 맛있나 보네요 나도 아구찜 먹어야겠다!!

Toy.C    친구신청

저 곳에서 우연히 만났다던 플로버 분 이야기도 친구가 아구찜 맛집이라고 해서 간거라 하더라구요(부산에서 ㅎㄷㄷ)
[프로미스나인] [#fromis_9] 퀸카 하빵이의 (4) 2019/11/28 PM 08:12

퀸카 하빵이의 <#복면가왕>


강아지 성대모사 너무 귀여워서

기절 할 뻔 했다 😭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아니 우리 하빵이 못하는 거 없는 거 알고 있긴 했지만 이 정도라고😮?

연구원이 모아왔다! 완벽녀 퀸카 송하영 Player🔊🧡

 

강아지 모사는 정말 🤣

 

포지션 메인 댄서 답게 마지막 프리즈 👍

신고

 

인싸다    친구신청

챙이가 메인댄서 아니였나요??

Toy.C    친구신청

하영이하고 채영이하고 둘이 메인댄서예요~

Nvidia amd    친구신청

하냥이 흑발 디게 이쁘네요!! 챙이도 그렇고 우리 프롬이들은 흑발이 전부다 매력적인것 같네요!! 담에는 9명 전부 흑발 가즈아!!!!

Toy.C    친구신청

흑발하냥! 예쁘다냥♥
[프로미스나인] [fromis_9 지선] 안녕 플로버! (2) 2019/11/28 PM 06:06

36EF2D38-58F0-455A-A2EA-F458560EF0BA.jpeg

 

 

A7F73DFF-EF38-40EB-90FE-7B6C76219327.jpeg

 

 

43E76468-924C-4F81-8CD1-4849A5DC3C13.jpeg

 

 

8619A22C-AEE8-428D-9346-1E9122126C04.jpeg

 

 

52856BB5-661E-4F84-AA29-A98F33069C57.jpeg

 

 

358F9E1B-7626-45CE-835D-6F8FE7130A8B.png

 

역시 지선이답게 모든 장소를 다 들렸네요. 

영화관과 카페 두 곳 ㅎㄷㄷ

 

거기에 추가로 답포스트잇도 남긴 것 같은데

D0D0C184-CD20-4845-9F84-5852BAC7956A.jpeg

 

글씨체와 말투가 지선이가 작성한게 맞는 것 같네요 

저거 가져가신 분 좋으실 듯 🤩

 

 

신고

 

Nvidia amd    친구신청

우리 지센!!! 맘씀씀이도 이리 착하고 이쁠수가 .....ㅜㅜ 우리 지선이 앞으로 좋은일 많이 생기기를!!! 근데 저 포스트잇 다시 갔다 놓았으면 좋겠네요 지선이가 다른 팬들도 보라구 써논건데

Toy.C    친구신청

❤️❤️❤️ 포스트잇은 나중에 생일 이벤트 진행하시는 분들이 수거하시기도 하고, 꼼꼼히 보지 못했으면 존재 조차 알기 어렵던터라 그냥 이렇게 인터넷에 공개한 것만으로도 괜찮은 거 같아요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