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레이유, 축제를 즐기고 시합을 하면서 능력이 돌아오다.
밖으로 나온 유리아, 레이유, 에리나, 유리에는 하늘을 봤다.
레이유: 오늘은 날씨가 맑네. ^^
유리아: (속으로) 오늘은 레이유가 평소랑은 달라......
에리나: 그럼 갈까요?
유리아: 그래.
그런 후, 항상 늘 그렇듯 평소처럼 외식을 하고 게임랜드로 놀러갔다.
유리아: (유리에를 보면서)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유리에: (설명 중.......) 이렇게 해서 이렇게 한 후에 이렇게 하는 거에요. (중얼중얼.......)
유리아: (다시 물어 보는 중.............) 이렇게 해서 이렇게 한 후에 이렇게 하는 거지?
유리에: 네. ^^
유리아: 좋아~ 그럼 시작해 볼까?
이번에는 곡은 같지만 듀엣으로 해서 유리에와 같이 하였다. 게임을 끝낸 후
유리에: 언니, 정말 춤이랑 노래 정말 잘하시네요. 제가 못 따라갈 정도로 수준급이에요.
유리아: 그래? 정말 고마워. ^^
유리에: 가끔 나와서 춤이랑 노래 가르쳐 주세요. ^^ 네? 부탁드려요. 유리아 언니.
유리아: 그래 가끔 시간나면...... 꼭 가르쳐 줄게. ^^
유리에: 네. ^^
에리나: 공원으로 놀러가요. 마침 오늘 공원에서 축제가 있나봐요.
유리아: 축제?
유리에: 아! 그러고 보니 오늘이 축제하는 날이구나.
유리아: 무슨 축제인데?
에리나: 각 학교의 이사장님의 주최로 학생들이 모여서 축제를 해요. 축제는 1년에 한 번만 개최하고요. 이틀에 거쳐서 열려요. 첫째 날은 학생들끼리 실력대결을 하고요. 둘째 날은 학교 마다 모여서 자신의 학교에 대한 소개를 하고 서로 교류를 하려고 많이 해요. 학교끼리 친하지가 않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서로 적대관계의 감정이 생기는 것을 막기 위해서 축제를 여는거에요.
유리아: (주위를 둘러보다가) 어? 저거는 못 보던 학교의 교복이네.
에리나: 저 학교는 루이스 중학교 교복이에요.
유리아: 아. 그렇구나. ^^ 학생들끼리 실력대결 하는 시간이 언제부터 하는데?
에리나: 실력대결은 학교 교복을 입은 학생이면 누구나 신청을 해서 참가 할 수 있어요.
레이유: 그러면 우리도 참가 가능 한거야?
에리나: (걱정스러운) 네.... 가능해요.....
유리아: (궁금해서) 어떻게 하려고?
레이유: (웃으면서) 다 방법이 있어. (에리나를 보면서) 신청하는 곳에 데려다 줘.
유리아: 그러면 나도 신청할래. 어쩌면 레이유의 능력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 에리네도 자기 학교로 돌아가서 능력을 찾았고 그 능력을 시험해보기 위해서 대회에 참가했을 것 같아.
그렇게 하여 유리아와 레이유, 에리나, 유리에가 한 팀이 되어 대회에 참가하였고 유리아의 예상대로 에리네 또한 프레아와 라네스랑 같이 한 팀이 되어 대회에 참가를 하였다. 그리고 또 다른 팀이 참가를 하였는데 아까 유리아가 본 루이스 중학교 교복을 입은 두 학생이 한 팀이 되어 대회에 참가하였다. 그리고 결국에는 이 세 팀이 최종까지 올라가게 되었다. 최종은 세 팀이 서로 경쟁을 해서 제일 먼저 2승이 된 팀이 우승하게 되는 것이다. 우승을 한 팀에게는 학교에서 주어지는 모든 혜택을 최우선적으로 누릴 수가 있고 기숙사의 통금시간이 다음 날 수업시간 한 시간 전까지로 늘어나게 해주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학교를 널리 알린 공로를 인정을 받아 학교의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릴 수 있게 해주었다. 시합규칙은 상대가 항복을 하거나 시합 불가능의 상태가 되거나 시합장 밖으로 나가게 되었을 때 (장외가 되었을 때) 이기는 경기였다.
우선은 유리아와 레이유, 에리나, 유리에 팀과 루이스 중학교 학생들과 시합을 하게 되었다.
유리아: (학생들을 보면서) 저기 있는 두 학생들 쉽지 않을 것 같아.
레이유: 나도 그렇게 생각해.
유리아: (에리나에게) 저 학생들 실력이 어때?
에리나: 보통은 넘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올라온 것만 봐도 실력은 장난이 아닐 것 같아요.
레이유: 우리가 이길 수 있는 확률은?
에리나: 언니의 능력이 생기면 우리가 압도적으로 유리하지만, 지금의 상황에서는 우리가 약간 불리 할 수도 있어요.
레이유: 그런가..... 그런데 이상하게도 나 능력이 돌아오고 있는 것 같아.
에리나: 그러면 우리에게는 좋은 소식이네요.
레이유: 하지만 그냥 느낌만 그럴지도 몰라. 확실하지는 않아. 확실한 것은 시합을 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아.
에리나: 네.
그렇게 하여 3:3으로 시합을 하고 있는 도중에 피하기만 하고 있던 레이유가 마지막에 자신의 능력이 회복이 되었다는 확신이 들고 나서 공간을 열어 장외로 날려 보내버렸다.
루이스 중학교 학생 1: 이럴수가.... 말도 안돼..... 우리가 지다니.....
루이스 중학교 학생 2: 저 학생 누구지? 우리를 한 방에 보내버렸어. 이런 능력을 가진 학생은 없었는데.......
레이유: (두 학생을 바라보면서) 괜찮아? 다친 곳은 없지? 좋은 시합이었어.
루이스 중학교 학생 1: 보통이 아닌 것 같은데, 이름이 어떻게 되는지....
레이유: 슈마이더 레이유 (Schmeider Reiu) 라고 하는데......
루이스 중학교 학생 1, 2: !!!!!!!
루이스 중학교 학생 2: 혹시 에린 중학교 이사장님 딸이신가요?
레이유: (놀라서) 너희가 에린 중학교를 어떻게 알지?
루이스 중학교 학생 1: 역시나.... 저희 선대 학교가 에린 중학교 였거든요. 그 학교에서 이사장님과 이사장님의 딸의 능력은 저희가 도저히 넘어설 수 없는 불가능의 영역이었다고...... 수업시간에 배웠거든요. 그리고 그 이사장님의 딸은 에린 중학교 14대 선대 이사장님이고 이름이 슈마이더 레이유..... 라고......
레이유: 그런가....... 여기서는 나를 그렇게 부르는 모양이네..... 그러면 나도 루이스 중학교로 들어가야 하는건가........
루이스 중학교 학생 1, 2: 저희야 그렇게 해주시면 정말 영광이지요. ^^
레이유: 알았어, 나도 생각 좀 해보고, 유리아 언니랑 이야기를 한 후에...... 우선은 이 시합을 마무리하고 기숙사에 돌아가기 전까지 알려주도록 할게.
루이스 중학교 학생 1, 2: 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이사장님.....
레이유: 언니라고 불러.
루이스 중학교 학생 1, 2: 아, 하지만......
레이유: 어서.... 나는 여기에서는 이사장님으로 불리고 싶은 마음은 없거든. 더군다나 학생 신분으로 여기에 있고 말이야.
루이스 중학교 학생 1, 2: 네. 레이유 이사장님.... 아니..... 언니....
레이유: 그래, 처음에는 어색할지 모르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좋아질꺼야. ^^ 그리고 너희들 이름을 모르고 있었네. 이름이 뭐야?
루이스 중학교 학생 1: 네. 저는 리에라 라고 하고 루이스 중학교 학생회장이에요. 제가 다른 학생들에 비해서 많이 뛰어나거든요. ^^
루이스 중학교 학생 2 : 저는 메디니라고 해요. 리에라 언니를 도와 열심히 배우면서 서포트의 역할을 충실하게 하고 있어요.
레이유: 그렇구나. 만약에 루이스 중학교로 가면 잘 부탁해. ^^ 리에라, 메디니.
리에라, 메디니: 아니요, 오히려 저희가 잘 부탁드려요. 레이유 언니. ^^
레이유: 조금 있으면 너희들의 대전 상대 중에 요하네스 에리네라고 있을꺼야. 유리아 언니랑 나보다는 능력은 약해도 우리의 기준에서 약한거야. 너희들은 절대로 방심해서는 안돼. 그 학교 선대 이사장이니 말이야. 물론 유리아 언니도 마찬가지로 엘리아 중학교 선대 이사장이고 말이야.
리에라: 역시나....... 그래서, 저희가 상대하기 힘들었던 것이군요. 어쩐지, 시합을 하면서 너무 힘든 상대를 만났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디니: 혹시 에리네라는 분의 능력을 알려주실 수 없을까요?
레이유: 그것은 좀 어려울 것 같은데..... 시합은 시합이고, 그렇게 되면 너희들의 능력을 키우는 데 있어서도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아. ^^ 하지만 최선을 다하면 이길 수 있을 것 이라고 믿어. ^^
리에라: 네, 열심히 해볼께요. 가자 메디니.
메디니: 네, 리에라 언니, 그럼 나중에 뵈요. 레이유 언니. ^^
레이유: 그래, 열심히 해.
리에라, 메디니: 네. ^^
이어서, 에리네와 프레아, 라네스 팀과 리에라, 메디니는 열심히 시합을 했지만 정말 간발의 차이로 인하여 지고 말았다. 그렇게 하여 리에라와 메디니 팀은 3위가 되었고 유리아와 레이유, 에리나, 유리에 팀과 에리네, 프레아, 라네스 팀이 결승전에서 만나게 되었다.
에리네: 어? 유리아 언니랑 레이유 언니도 참가했네.
유리아: 응, 에리네 오랜만이야. 잘 지냈어? ^^
에리네: 나야. 잘 지냈어. 참! 유리아 언니! 능력을 찾은거야? 나도 찾았거든. ^^
유리아: 응. 나는 먼저 찾았고, 레이유는 아까 루이스 학생들과 시합을 하면서 능력을 찾은 것 같아.
에리네: 그 말은? 나랑 같은 경우인거네.
유리아: 그렇지, 레이유가 루이스 중학교 선대 이사장님이야.
에리네: 역시..... 그렇구나...... 그러면 레이유 언니는 어떻게 한다고 했어?
유리아: 레이유도 시합이 끝난 후에 내일 루이스 중학교에 간다고 했어.
에리네: 그러면 언니는?
유리아: 나는, 엘리아 중학교 선대 이사장이니 여기에 남아야지. ^^ 우리는 각 중학교 선대 이사장님이었던 거야. 이 학교들을 우리가 발전시켰어.
에리네: 그런데 왜 우리 기억에는 없는거야?
레이유: 그것은 아무래도 우리가 공간으로 생긴 균열로 기억의 조각 일부분이 없어진거야. 보통은 공간과 공간이 발생하여 자연스럽게 넘나들도록 해야 하거든. 그리고 전투에 의한 공간이었잖아. 우리 세 사람 모두 구슬에 의한 초능력 제일 강하였으니 그 충격으로 인해서 공간에 균열이 발생한거야. 그래서 우리가 원래 세계에 못 돌아가게 된 이유이기도 하고 말이야.
에리네: ..... 응.... 그렇구나... 그보다 큰일이네 레이유 언니 능력은 우리 세 사람 중에서도 가장 강한데 우리가 이길 수 있을까?
유리아: 너도 너 혼자가 아니잖아. 이길 수 있을지도 몰라. 너희 팀의 동료를 믿어. 나도 우리 팀 동료들을 믿을꺼야. 우리 좋은 시합을 해보자. ^^
에리네: 응. 하지만 나도 만만하게 보면 안돼. ^^
그렇게 하여 시합이 시작되었고, 정말 약간의 차이로 에리네 팀이 지게 되었다.
에리네: 아깝다. 조금만 더 잘하면 이길 수 있었는데.......
유리아: (에리네의 성장에 놀라면서 기쁜 듯이 속으로) 에리네가 언제 저렇게 성장한거지?
레이유: (에리네를 살짝 견제하면서) 얼마 안 있으면 우리도 뛰어 넘겠네. 에리네. ^^
에리네: 응. 언니들을 뛰어 넘을꺼야. ^^
레이유: 우리는 그렇게 쉽지 않을꺼야. 에리네, 노력 정말 많이 해야 할 것 같네. ^^
유리아: 아무튼 고생 많았어. ^^ 그리고 너의 실력이 많이 성장해서 나는 정말 기뻐.
에리네: 언니, 고마워. ^^
이렇게 하여 시합이 끝나고 우승자가 가려진후에 시상식이 발표되고 남은 축제를 유리아, 에리네, 레이유, 에리나, 유리에, 프레아, 라네스, 리에라, 메디니 모두 즐기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