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유리아, 에리네, 레이유 라이나 중학교의 학생들과 만나다.
엘리아 중학교의 기숙사로 돌아가는 중에 새로운 교복의 학생들과 마주치게 되었다.
에리네: (궁금한 얼굴로) 저 학생들은 누구야? 신기하네.
그 말을 들은 라이나 중학교 학생 둘이 이쪽을 향해 걸어오고 있었다.
라이나 중학교 학생 1: (에리네를 쳐다보면서) 뭐야? 이 중학생은?
에리네: 뭐? 중학생이라고?
라이나 중학교 학생 2: 그럼 고등학생이야?
에리네: 아니 나는!
순간적으로 레이유가 에리네를 말린다.
레이유: (에리네에게 속삭이면서) 잊었어? 여기는 우리 세계가 아니야.
에리네: (레이유 말을 듣고 놀라서) 아차! 잊고 있었어. 고마워 레이유 언니. ^^
라이나 중학교 학생 1: 둘이 뭐라는거야?
레이유: (가만히 듣고 있다가) 그래, 우리 중학생 맞아. 그런데 너희보다는 학년이 높아. 그리고 나이도 많아. 그리고 이름도 안 밝히고 그거는 좀 아니지 않아?
라이나 중학교 학생 1: 그럼 너희들 이름은 뭔데? 여기에서 본 얼굴들이 아닌데.
라이나 중학교 학생 2: 그래 맞아. 너희 셋 다 수상해.
유리에: 여기 이 선생님들은? (순간 아차....)
라이나 중학교 학생 1, 2: 선생님? 선생님이 학생 행세를 한 거야? 이거 안 되겠네. 얼마나 소문이 나고 싶어서.
유리아: 그럼 할 수 없네. 내 소개를 하지. 알렌 유리아 (Allen Yuria) 라고 해.
에리네: 나는 요하네스 에리네 (Johannes Erine) 라고 해.
레이유: 나는 슈마이더 레이유 (Schmeider Reiu). 우리들의 이름은 말했으니 (기다렸다는 듯이) 이제 너희 둘의 이름을 들어볼까?
라이나 중학교 학생 1: 잠깐, 방금 뭐라고?
레이유: 슈마이더 레이유
라이나 중학교 학생 1: (손으로 가리키며) 키 작은 중학생 이름 말이야.
에리네: (속으로) 계속 키 작은 중학생이래....... 나? 요하네스 에리네인데... 왜?
라이나 중학교 학생 1: (놀라서) !!!!!!!! 이 키 작은 중학생이?
라이나 중학교 학생 2: 왜? 무슨 일인데?
라이나 중학교 학생 1: 이론 수업시간에 못 들었어? 100년 전에 아리나 중학교가 지금의 라이나 중학교의 뜻을 이어 받았다고 그리고 당시의 아리나 중학교 15대 이사장님께서 우리 라이나 중학교를 크게 발전시키는데 있어서 큰 도움을 주셨다고..... 더군다나 아리나 중학교 이사장님의 이름이.......
라이나 중학교 학생 2: .........아리나 중학교 15대 요하네스 에리네 (Johannes Erine) 이사장님.........
라이나 중학교 학생 1, 2: (잠시 동안 말이 없다가 부들부들 떨면서) ............죄송해요. 선대 이사장님...... 정말 죄송해요.
레이유: (의심스러운 눈초리로 에리네를 놀리듯이 바라보면서) 너가? 출세했네. 에리네. ^^
에리네: (아둥바둥) 놀리지마. 나도 출세할 수 있어. 이렇게 중학생 처럼 보여도. ㅠ.ㅠ
유리아: (레이유를 다그치면서) 그래, 레이유. 너까지 그렇게 놀리면 애들 앞에서 에리네가 뭐가 되겠어.
레이유: 미안. 진심이 아니었어. 장난한 거야. (화제를 돌려서) 그보다 아직까지 너희 이름을 못 들어 봤는데.
에리네: 듣고 보니 그러네. 너희들 이름이 뭐야?
라이나 중학교 학생 1: 저는 프레아라고 해요. 라이나 중학교 3학년, 16살이고, 학생회장이에요.
라이나 중학교 학생 2: 저는 라네스라고 하고 라이나 중학교 2학년, 15살, 부학생회장이에요. 프레아 언니를 도와서 열심히 학교 활동을 하고 있어요.
프레아: 저.... 에리네 선대 이사장님께 부탁이 있는데요....
에리네: 언니라고 불러.
프레아: 아니요. 그럴 수는 없어요.
에리네: 어서! 나 중학생이라고 무시할 때는 언제고, 갑자기 그러면 나를 두 번 죽이는거야.
라네스: 프레아 언니 그래야 할 것 같아. 누가 봐도 지금 상태에서는 이사장님으로 아무도 안 볼꺼야.
에리네: (속으로) 라네스...... 저 녀석이 더 무서운 녀석이네...... 부탁이 뭔데?
프레아: 저기..... 에리네 언니..... 혹시 저희 학교로 오실 수 있으세요?
에리네: .......왜?
프레아: 저희 학교로 돌아가셔야 과거의 역사와 올바르게 되거든요.
유리아: 그거는 안 될 말이야.
레이유: 맞아.
에리네: (잠시 생각하다가) 그러면 이렇게 하면 어떨까?
프레아: 뭔데요?
에리네: 언니들에게 우선 내가 너희 학교에서 생활해도 안전한지를 보여줘.
프레아: 네. 좋아요. 그럼 저희 학교에서 당분간 생활하시고 결정해주세요.
유리아: (에리나와 유리에를 보면서) 너희는 우선 기숙사로 돌아가 있어. 안전한지 확인이 되면 나랑 레이유는 학교로 돌아갈게.
에리나: 하지만......
레이유: 에리나~! 우리들에게 해준 이야기 기억나지? 우리는 지금 그것을 하려는 거야.
에리나: 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유리에 돌아가자.
유리에: .........하지만..... 네......
그러게 하여 에리나와 유리에는 엘리아 기숙사로 돌아가고 유리아, 에리네, 레이유는 프레아와 라네스를 따라 라이나 중학교로 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