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자 슈퍼 백신. (Genome Super Vaccine = G.S.V.)
- 캐릭터 소개 -
[주인공]
세비어스 앨런 - 남성. 50세. AB형. 마일리 연구소의 수석 연구원(박사)이고 "영혼이 없는 사이코패스" 라는 조직에 맞서서 바이러스를 치료하기 위한 백신을 개발하였다. 성격은 조용하고 말이 없으며 감정이 겉으로 드러나지는 않지만 그의 행동에서 가족의 사랑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검은 머리 (조금씩 하얀색 머리도 약간 있음)에 검은색 정장(하얀색 와이셔츠, 갈색 넥타이)을 입고 있으며 연구실에 있는 날이 많기 때문에 하얀 가운을 입는다.
[연구원]
다이나 플레어 - 여성. 37세. O형. 세비어스 앨런의 조수이고 세비어스 앨런이 가장 아끼는 연구원이다. 성격은 평소에는 항상 부드럽고 밝게 웃는 성격이지만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는 평소의 성격과는 반대로 프로정신으로 완벽하게 일을 끝내려고 한다. 금발 단발머리에 동그란 반원형의 은색 무태 안경을 사용하고 단아한 녹색 원피스 정장을 입는다.
[가족]
로렌스 앨런 - 여성. 43세. A형. 세비어스 앨런의 아내로 남편이 모든 일을 전념할 수 있도록 뒤에서 열심히 도와주고 애들 또한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어릴 때부터 교육을 시킨다. 성격은 남편 세비어스 앨런과 마찬가지로 조용하고 말이 없는 것은 같지만 감정표현은 가끔씩 한다. 파란 눈에 긴 갈색 생머리를 하고 갈색 블라우스를 입는다.
마이클 데니얼 - 남성. 12세. B형. 세비어스 앨런의 아들로 세비어스 앨런이 표현을 하지 않아도 아빠의 생각을 미리 알고 행동으로 옮기는 믿음이 가는 아들이다. 성격은 자기표현과 주장이 확실하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한다. 하지만 너무 자기주장이 강하고 남을 배려하는 마음이 부족하여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만 만나는 편이다. 단정한 검정 머리에 청록색 캐주얼을 입고 다닌다.
에이렌 제인 - 여성. 7세. AB형. 세비어스 앨런의 막내딸로 세비어스 앨런이 가장 예뻐한다. 성격은 꾸미기를 좋아하고 애교가 많다. 붙임성이 좋아서 처음 보는 사람들도 금방 이 아이의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 트윈 포니테일 머리에 호기심이 많은 맑은 눈을 가지고 있으며 하늘색 블라우스를 입고 있다.
우주에서 살아남기 위해 인간의 실수를 없애려는 인간의 욕심으로 인간 스스로가 파멸의 길을 걷게 되는 이야기 여기서의 실수는 인간의 사라진 기억으로 인하여 그 후에 벌어지게 되는 작게 보면 사소한 행동이지만 그 행동으로 벌어지는 엄청난 재앙을 미리 막기 위하여 백신을 개발하는 프로젝트이다. (기억상실, 건망증, 치매가 대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