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웹에서 제의를 받아 <솔라리맨>, <스쿨걸 콤플렉스> 사진집으로 유명하신 일본의 사진작가 아오야마 유키 작가님과 사진 작업을 했어요. 모델은 저와 다른 두분도 계셨습니다 :>
사진들은 메이킹 사진인데요. 스컬즈님이 찍어주셨어요. 고맙습니다.
날씨가 정말 흐렸어요. 비도 오고... 그럼에도 인공광을 전혀 쓰지 않으시더군요. 실내가 많이 어두운 편이었는데 자연광으로만 사진을 담으시는게 인상깊었습니다.
저는 셀카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자주 안찍게 되는데 다른 모델분들이 같이 찍자고 하셔서 남겨봤어요.
모델분 허락을 받고 올려봅니다. 사진상에서 오른쪽이 저입니다 :>
처음 뵙는거였는데 촬영이 끝날쯤엔 엄청 친해져 있었어요. 상냥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작가님이 트위터에 올리신 사진들도 함께 올려봐요.
촬영 내내 정말 즐거웠습니다.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도 모를정도로. 무엇보다 모델을 배려하시는 작가님의 인품에 반했습니다.
그나마 '애니'로 다져진 저의 짧은 일어실력이 도움이 되는 순간이었어요.
제가 여러가지 여쭤보며 귀찮게 해드렸던 통역사님께 감사하고 죄송했습니다. ㅠ.ㅠ
제가 일본어를 그다지 잘하진 못한다라고 말씀드렸더니 죠즈-죠즈- 하시며 미소지으시던 작가님이 생각나네요. :>
행복한 기억 만들어주신 관계자분들께도 감사 인사 전하고 싶습니다.
한국은 일본과 법이 다르기 때문에 아마 <스쿨걸콤플렉스> 사진집에 실린 정도 수위의 사진은 추후에 사진집으로 한국에 나오게 된다 하더라도 실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작가님도 그 부분을 염두에 두시고 작업하시더군요.
아오야마 유키작가님과의 사진집 촬영은 내년 봄으로 기약되어 있습니다. 벌써부터 내년 봄이 기다려지네요. 꼭 좋은 소식 전해드릴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