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스타워즈 에피소드 7]의 캐스팅이 공식으로 발표 되었다고 합니다. 테이블 리딩을 하는 이미지(아래 이미지)와 함께 캐스팅이 공개 되었다고 하는 데요. 북미 개봉일도 현재로서는 변동 없이 2015년 12월 18일에 개봉을 하여 비록 판타지 영화는 아니지만 [호빗]의 12월 공백을 메꾸어 줄 것으로 보입니다.
?
캐스팅 멤버는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해리슨 포드, 캐리 피셔, 마크 헤밀, 안소니 다니엘스(C-3PO), 피터 메이휴(츄이), 케니 베이커(R2D2)가 복귀를 하고,
?존 보예가, 데이지 리들리, 아담 드라이버, 오스카 아이삭, 앤디 서키스, 돔놀 글리슨, 막스 본 시도우가 새롭게 합류를 한다고 합니다.
J.J. 에이브럼스는 최종적으로 [스타워즈 에피소드 7]의 캐스팅에 대한 정보를 나눌수 있어 들떠 있다고 전하고, 그는 사랑받는 스타워즈 오리지널 캐스팅과 뛰어난 새로운 배우들과 함께 스타워즈의 세계를 다시 한번 소개 할수 있어 흥분 되면서도 초현실적인 느낌까지 받고 있다는 소감을 밝혔는 데요. 2주후면 촬영에 들어가 팬들이 자랑스러워 하는 영화를 만들기 위해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합니다. 각본은 로렌스 카스단, 제작은 브라이언 버크와 캐슬린 케네디가 맡고, J.J. 에이브럼스감독은 연출과 각본 공동 작업과 공동으로 제작도 맡아 1인 3역을 맡는 다고 합니다. 음악에는 전설 자신인 존 윌리엄스가 복귀를 한다고 합니다.
<출처 : 사자왕 블로그>
다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