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창에서 보시면 더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새창에서 보기 → 여기를 클릭하세요 ←
2014년 9월,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가 그 첫 번째 마디를 연주합니다.
2014년 9월 20, 21일 양일간 자라섬 위에서 펼쳐지는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남녀노소 모두가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대중 음악 페스티벌입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뮤지션 12팀이 청명한 가을 하늘과 푸른 잔디밭이 맞닿는 무대에서 잊지 못할 감동과 즐거운 추억을 선사합니다.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누구나 마음껏 즐길 수 있고, 누구나 편하게 쉴 수 있는 '페스티벌' 본연의 의미에 가장 가까이 다가서 있으며, 특히 페스티벌은 어렵고 어색하고 힘들고 피곤하다고 생각하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페스티벌을 한 번도 경험해본 적 없는 초심자 여러분도 환영합니다.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친근하고 익숙한 대중 가요가 주인공인 페스티벌입니다. 낯설고 자극적인 음악이 한철의 유행처럼 각광 받고 있는 요즘이지만, 지금 이 순간에도 우리 가요는 많은 이들의 가슴 속에 잔잔한 감동을 전하고 있습니다.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에는 그동안 여타 페스티벌에서는 좀처럼 만나볼 수 없었던 국내 최정상급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하며, 우리 가요만으로도 충분히 새롭고 세련된 축제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모두가 즐겁게 흥얼거릴 수 있고, 신나게 따라부를 수 있는 대중 가요를 감동적인 라이브로 만나보세요.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즐기면서도 쉴 수 있는 페스티벌입니다. 우리는 이미 도심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멋진 자연 광경이 펼쳐진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선뜻 마음을 먹고 밖으로 나서기란 결코 쉽지 않습니다.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여러분의 발걸음을 음악이 흐르는 자연으로 안내합니다. 잠시나마 일상의 근심을 내려놓고 청명하고 수려한 자연에서 음악과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에서 시원한 숲과 맑고 푸른 하늘, 청명한 공기와 반짝이는 별, 그리고 감동적인 음악까지 어우러지는 휴식을 경험해보세요. 바람 소리에 잠이 들고, 음악 소리에 눈을 뜨는 특별한 가을날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첫 만남이지만 어색하지 않을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에서 여러분의 쉼표를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