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gi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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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작] 닌자여캐 움직임 수정 및 새로운 스테이지 제작 돌입!! (4) 2017/08/08 PM 04:16


닌자 회피기는 역시 통나무 분신술로 해줘야.....

 

움짤 만들때 이동 거리를 너무 멀리 해놓으니 뒤에 통나무 부분이 안보이게 되서 조금 줄인체로 촬영했습니다 ~

 

수정할점은 가감 없이 지적해주시면 감사 감사 입니다 ㅋ!!!


Rolling_1.gif

 

Rolling_$.gif

 

 

 

Rolling_2.gif

 

그리고 저번에 이동이 너무 각진거 같다셔서 8각에서 360도로 수정했습니다~

 

Run_New.gif

 

마지막으로 스토리 모드에서 쓸 스테이지 스샷입니다 ㅋ

 

이제 타일깔고 배경만 깐거라 뭔가 횡하니 그러네요 ㄷㄷㄷ

 

조형물이나 배경으로 놓을 만한 좋은거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캡처_2017_08_08_15_57_22_729.png

 

캡처_2017_08_08_15_58_14_845.png

 

캡처_2017_08_08_15_57_12_579.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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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yssinian    친구신청

오오오.. 스피디하면서 간지나네요..ㄷㄷ

cogito    친구신청

핫 고맙습니다 ㅎㅎㅎ!

kusigi    친구신청

일단.. 배경에는 큰 바위 같은 것이 있으면 시야도 너무 가리지 않으면서 풍성한 느낌이 있을 것 같고...
회피는 이동후에 그냥 idle 자세다 보니 캐릭터가 정확히 뭘 한건지 알기 힘들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동 할때 동작이 손을 모으로 수인을 맺은 모습이라든가,
날렵한 닌자 답게 낮은 자세로 적을 공격할 것 같은 모습이라던가.. 하면 어떨까 합니다
추가로 선택사항인데... 카메라 이동의 경우도 이동후 조금 늦게 따라가는 방식을 하면 화면이 너무 갑자기 이동했다는 느낌이 감소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나저나 잘만드시는군요 ㅎ

cogito    친구신청

조언 감사드립니다! 안그래도 뭔가 아쉬워 보였는데 참고해서 수정하도록 할께요!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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