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레벨 디자인이랑 최적화 때문에 글쓸 일이 없었는데 요 몇일 작업한거 중에 보여드릴 만한게 생겨서 움짤 몇장 올립니다!
일단 화산맵에서 쓸 몹을 두가지 만들었습니다.
하나는 깜빡하고 움짤을 안만들었네요 ㄷ;
고거 제외 하고 나머지 하나는 아래 움짤에 있는 폭탄인데 지형의 용암 부분에서 일정시간마다 튀어나오게 만든거 입니다 ㅋ
바로바로 따라오면 너무 빡세질꺼 같아서 2초 추격 하고 2초 멈추는 식으로 움직이고
폭발 하는 조건은 주인공 근처에서 1초 동안 머무르면 트리거가 작동하는식입니다
그리고 화산맵의 보스도 모델링이 완성됐습니다
모션은 아직 만드는 중이지만 요런 느낌의 케릭터가 될꺼 같네요
마지막은 원래 있던 머플러에 좀더 그럴싸해 보이도록 트레일을 달아줬습니다~
(사실 전에 만들다 엎어졌던 게일껄 그대로 가져온거지만여....ㄷ)
이제 슬슬 완성이 보이는거 같아서 게임이름을 정했는데.... 그냥 닌닌(Nin x Nin) 이라고 하기로 했습니다.
그게 뭐야 ! 라는 느낌이 영없는건 아닌데 ; 맨날 닌닌껨 닌닌껨 그러다 보니 이게 익숙해져버린거 같네요 ㄷ
어감좋으면 좋은거 아닐까요....!?
그럼 미세먼지 심한데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수고하세요 !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