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곰탱
접속 : 6332   Lv. 112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51 명
  • 전체 : 1746808 명
  • Mypi Ver. 0.3.1 β
[이런저런 이야기] 이딴게 광복절 경축사 ???? (15) 2022/08/15 AM 11:13

과거 우리의 자유를 되찾고 지키기 위해서 정치적 지배로부터 벗어나야 하는 대상이었던 일본은 이제, 세계시민의 자유를 위협하는 도전에 맞서 함께 힘을 합쳐 나아가야 하는 이웃입니다. 한일관계가 보편적 가치를 기반으로 양국의 미래와 시대적 사명을 향해 나아갈 때 과거사 문제도 제대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한일관계의 포괄적 미래상을 제시한 김대중-오부치 공동선언을 계승하여 한일관계를 빠르게 회복하고 발전시키겠습니다.


양국 정부와 국민이 서로 존중하면서 경제, 안보, 사회, 문화에 걸친 폭넓은 협력을 통해 국제사회의 평화와 번영에 함께 기여해야 합니다.


저는 공적 부문의 긴축과 구조조정을 통해 재정을 최대한 건전하게 운용할 것입니다.


최근 초유의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는 국민들께 큰 피해와 고통을 안겼습니다. 재난은 늘 서민과 사회적 약자에게 더 큰 피해와 고통으로 다가옵니다. 더 세심하고 철저하게 챙기겠습니다.


민간 부문이 도약 성장을 할 수 있도록 규제를 혁신하겠습니다. 


인류의 지속 가능성을 위협하는 기후변화, 펜데믹의 위기 역시 첨단과학 기술의 접목으로 해결 방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굥 광복절이 뭔지 모르는 거 같은데.....................??

신고

 

Snake0    친구신청

세계시민의 자유를 위협하는 도전 -> 러시아랑 짱깨 말하는건가?

오라님    친구신청

'일본과 미래지향적인 관계가 되어야 한다'라는 말은 상투적으로 많이 하는 말이긴한데 보통은 과거사에 대한 책임도 같이 언급하죠. 더군다나 광복절인데....

무엇보다 '세계시민의 자유' 이런 표현을 쓴걸볼때 평화헌법 개정 반대안한다는 메세지로 보임. 이게 존나 심각함. 일본도 속도전내서 좋빠가 임기내에 개정해야된다고 드라이블 걸 것 같음.

그리고 공적부문 긴축, 구조조정같은 소리하면서 수해로 인한 피해지원 사회적 약자 보호는 뭘로 할건데 ㅋㅋㅋㅋ 한 글에서도 뭔 앞뒤가 안 맞아 ㅋㅋ

낭만병늑대    친구신청

일본정치인은 오늘 야스쿠니신사 참배를 했군요.

roomer    친구신청

정치적 지배?
그냥 조선 왕에서 일왕으로 정치권력 교체된 것처럼 씨부리네
내가 배운 그 시기는 수탈과 폭력에 지배당한 시기였는데

카라한    친구신청

실제로 일뽕이 골수까지 들어찬 사람중에 일본의 지배가 굉장히 신사적으로 이뤄졌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이프리트*    친구신청

그냥 입만 열면 아주...그냥 닥치고 있어라..

바람의크로우    친구신청

일본에 설설 기어들어 간다는 말이군 ㅋㅋㅋ

쌕보이    친구신청

일본 정부 입장문 인가!?

밥상뒤엎기2    친구신청

아니 이게 광복절 축사라고?

이전 정권은 광복절 축사때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노력한 우리 선열들에 의해 지금의 한국이 있다 전부 이런식이였는데 이놈의 정권은 광복절 축사때 일본과 친하게 지내자고 하네 얼탱이가 없네

프라이슈츠    친구신청

전문으로 읽으면 그리 나쁘진 않은거 같은데요
굳이 콕 집어서 편집하면 이상하게보일거같긴함

오라님    친구신청

원래 지도자의 발언은 디테일이 중요하죠

프라이슈츠    친구신청

확실히 문통령 축사 전문은 일본과거언급이 2 3줄은 들어가네요
일본 ㅅㅅㄲ들아 반성좀해라 까진 아니더라도 지적하는 뉘앙스가 너무없긴한듯

오라님    친구신청

제일 싸한건 '세계시민의 자유'라는 표현인데 저거 일본 평화헌법 개정 핑계중 하나라서요.
일본이 '얘네가 평화헌법 개정 반대안하겠네'라는 메세지로 충분히 읽힐거라는 점이죠.

언네임드    친구신청

'공적 부문의 긴축과 구조조정'
여기서 공문원들만 ㅈ되겠구나 ㅋㅋㅋ하면 안돼죠. 각종행정영역의 일들이 모든 사람들의 생활에 영향을 미칩니다. 공적부분의 긴축은 공공서비스의 축소와 민영화를 말하는건데 공문원들만 그 영향권 안에 있는 결과가 될리가 없지요. 공무원들 되게 보수적이고 변화를 꺼리는 조직이라 2번 찍은 사람들 꽤 될텐데 저게 실행되면 어떤 목소리를 낼까 궁금하군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