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lillliill MYPI

llillliill
접속 : 4697   Lv. 64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 명
  • 전체 : 173918 명
  • Mypi Ver. 0.3.1 β
[기본] 80년대 영화에 나온 딥페이크 (1) 2020/12/10 PM 10:09

87년에 나온 아놀드 슈워제네거 주연의 SF영화 '러닝맨'에 나오는 딥페이크 영상 제작 장면입니다.

저걸로 주인공은 누명을 쓰고 법망에 쫒기는 신세가 되죠

17917472_10158421481460401_2935858065922092364_o.jpg

 

네이버 영화 정보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5390

 

 

 

 

 

 

 

 

 

 

 

 

 

 

그리고 2020년이되어 딥페이크는 현실이 됩니다.

(m=eaAaGwObaaaa)(mh=3abBa_hf_QJ_eDwU)1.jpg

 

 

 

 

 

신고

 

파꼬    친구신청

이거 분명히 봤던 영환데 기억이 안남.
[기본] 노답! 단체 전동킥보드충들! 로고 넣어드렸습니다. (5) 2020/11/08 PM 01:36

175a60760612ac8.jpg

 

 

신고

 

hannel    친구신청

그나마 반짝이라도 달고 타고다니긴하네

좋은사람임    친구신청

? 저거 눈뽕 장난 아닙니다. 일시적으로 시야를 완전 가려버림

hannel    친구신청

뒤에서 하이빔을 켜버리면 사라져버리지않을까요 ㅋㅋㅋ

Lifeisbeaten    친구신청

보호 장구도 하고 사고 예방하려고 조명단거 같은데 저걸 충이라고 해버리네.

파라시아    친구신청

제 마이피에 글 보고도 그런 소리 나오실지 의문입니다
[기본] 괴수 8호 (2) 2020/10/05 PM 04:50

08bf33002ed8bccb130a7e566931c4f74142987519742e82e787ffadf823d5105f39efd38283e8caf812f4d771edee4fb76d31fa2b6eefbc3fb92d61fd5e411c95adf295ad8d81b88154df3e099ddfb257379aecd4f0771e2d5d26bb1666e2c2.jpg

 

 아직 12화까지 밖에 안나왔는데 완전 재미있는 작품을 찾았네요 

그림체 좋고 전개도 시원하고 개그요소도 적절히 섞여있고

원펀맨 만큼 흥하지 않을까 기대 되는 작품이네요 

신고

 

흑둥이    친구신청

재미있네요. 원펀맨 비슷...

나루터기    친구신청

최근 나온 일본작품 중에 제일 기대작이죠....
[기본] coldplay - gravity (0) 2020/08/31 PM 09:53

신고

 
[기본] 나이 들어가는걸 느끼는 과정 (11) 2020/08/31 AM 11:38

1. 좋아하던 배우들이 늙어간다.

2. 좋아하던 배우들이 돌아가신다.

3. 유명 배우들 나이가 나보다 젊어진다.

3. 나보다 젊은 배우들이 세상을 떠난다. 

 

 

신고

 

케로    친구신청

5. 삼촌미소로 보던 아역배우들이 성인이되고 열애나 결혼을 한다

크로다 냥    친구신청

이거레알

치코리타짱짱몬    친구신청

2 와칸다 포에버 ㅠㅠ

루리웹-7517733757    친구신청

ㅠㅠ 포에버

김듀오    친구신청

저랑 동시대에 태어난 스포츠 스타들이 신인시절을 지나
전성기에 활약하고 주장급으로 팀을 이끌다가 하나 둘 은퇴하기 시작했네요
신체적으로는 이제 떨어지기 시작한다는 걸 절실하게 느낍니다

morekool    친구신청

어제 불후의명곡에 김종국이 나와서 아이돌이 춤추는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걸 보니 격세지감이 느껴지더군요

나이40에백수    친구신청

나보다 한창 어린 동생들이 결혼해서 애기 업고 다니는거...

암살할때명심할것    친구신청

이런글쓴다.

veronica1    친구신청

어떤식으로든 죽는걸 많이 보니까
너무 아끼지 말고 적당히 쓰고 누리면서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네요..

조셉한    친구신청

솜털 뽀송뽀송한 AV배우들이
하나둘씩 은퇴한다... ㅜㅜ

내가내라꼬    친구신청

기억력이 나빠진다 ㅠㅠ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