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수 포덕까지는 아니지만 나름 포덕이라고 말할수 있는 입장이라 말해본다면...
이번 레츠고는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야생 배틀이 빠진건 오히려 게임이 라이트 해진다기 보단 경험치외 다른 보상으로 인하여
포획요소에 선택권을 준 경우라고 생각합니다.
막상 플레이 해보면 배틀이 있을때 신나게 뿌리던 스프레이 상황이나 별반 차이는 없다는 이야기죠.
하지만 특성 부분이 빠진건 아쉬운 부분입니다.
노력치가 빠진건 조금 애매하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실전용으로 육성하시는 분들은 노력치는 그냥
시간 잡아먹는 귀찮은 작업일 뿐이죠. 포획으로 인한 사탕회수가 더 동기부여가 된다는 느낌입니다.
gts 및 온라인 요소가 약하다는건 진짜 진짜 아쉬운 부분입니다.
워낙 인기있고 파는 요소가 많은 시리즈라서 두마리 토끼를 잡기가 쉬워보이지는 않군요..
다음세대를 조금더 기대할 수 있게 만드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그래픽이라던가 기술력은 정말...애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