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하는 사람들도 좆같아도 돈 때문에 참고 사는데요 뭐
악플로 멘탈이 뭉개진다? 그럼 뭉개진 멘탈 관리받게 가정의학과 가서 치료 받거나 그만둬야죠.
세상에 가장 힘든걸 참아내면서 사는게 대다수의 사람들입니다.
남이 더 힘드니 참아라 논리가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가슴에 병을 안고서도 참아가며 삽니다.
그에 비하면 쯔양은 주변에 응원해주는 사람도 많고 활력을 얻을 장치들이 많죠. 그냥 힘들면 방송 접고 휴식하다가
수익 떨어지기 전에 다시 복귀하고 돈벌어 가세요.
유명인과 일반인의 결정적 차이는 사회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인들은 좆같이 힘들면 물론 자살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다수는 휴식을 취합니다. 이대로면 미쳐버릴거 같아서
그런데 유명인들은 이 휴식을 잘 안취해요. 돈에 취해서 쉬면 이 돈 잃고 다시 못벌까봐
극단적 선택 생각하지말고 걍 쉬세요. 쉰다고 악플 없어지는거 아니지만 일반인도 쉬었다 다시 일한다고 스트레스 안 받나요?
에너지 충전한걸로 싸워가다 방전되면 다시 쉬는거지. 근데 가정이 있는 사람은 그게 불가능하니 가정을 위해서 쉬지도 못하고 고통스럽게 일하죠.
쉬면서 하세요. 악플 고소도 하고
복귀전에는 저도 여러번 복귀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복귀 후 돈 때문에 돌아왔다는 발언이나, 복귀 직후 알려진 수익 같은 걸 봤을 때 코로나때문에 먹고살기도 빠듯한 사람들이 쯔양의 고통이나 눈물을 이해할 수 있을까 싶기도 하고요.
안타깝지만 요번에 술방 하면서 울어버린 것 때문에 악플이 더 달리면 달렸지 줄어들지는 않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