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게임 디자이너로써 가장 필요하고 또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요?
https://www.inside-games.jp/article/2016/08/28/101314.html
..
2020.06.01
1
- [기본] 미야모토 시게루 선생님의 디자이너 괴로움의 구조
미야모토 시게루 아저씨가 CEDEC 2018 기조 강연에서 공개한 디자이너 괴로움의 구조.
패미컴 초창기부터 함께 개발한..
2018.09.06
4
- [기본] 닌텐도 게임 세미나 2008 '동물의 숲'이 만들어지기까지 3-4부
1-2부
http://mypi.ruliweb.com/mypi.htm?nid=201616&num=..
2018.04.06
0
- [기본] 닌텐도 게임 세미나 2008 '동물의 숲'이 만들어지기까지 1-2부
2008년에 개최된 닌텐도 게임 세미나에서 열렸던 동물의 숲 개발에 관한 세션입니다.
일본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
2018.04.06
2
- [기본] 일본의 흔한 컵라면 광고
2018.02.2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