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히 플레이어분들이 유입되던 롸비가
5,000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게임의 세부 경험과 추가 콘텐츠, BM도 수정 중입니다.
1. 게임이 총 100단계까지 있습니다.
2. 1~10단계 사이에 이탈하는 분들이 많고. 그 고비를 넘긴 유저분들은 계속 즐겨주시는 상태입니다.
1~100단계의 전체적인 게임 경험을 세부적으로 조정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3. 유입되는 유저대비 DAU(1일활동유저)가 있는 편인데 과금 유저 분들은 거의 없습니다. 110명이 게임을 즐기면
단 한 분이 과금을 하시는데. 게임 내 보상광고 시청도 유저 1인당 평균 5회 남짓(아아아주 나쁜 수치)입니다.
이 부분은 3-1. 돈 안 써도 게임이 충분히 진행됨 3-2. 돈을 쓸 메리트가 없음
중 3-2의 비중이 정말 크다는 걸 저희도 자각하고 있었는데 이번 결과로 아예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돈을 쓸만한
가치가 있는 재화가 무엇일까 고민중입니다.
3-1.을 지키면서. 돈 안 써도 게임이 충분히 잘 되지만 쓰면 더 좋아지는 재화를 고민중입니다.
4. 101~300 단계의 콘텐츠 또한 기획안이 나와서 작업 진행중입니다.
대학생 시절 인디팀의 작업에 참여해 30만 다운 게임을 만들어본 적이 있는 걸 제외하면
자체 제작 출시한 게임이 5천 다운로드라도 돌파한 게 너무 감사합니다.
궁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