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이것 저것 덧대고, 모양 틀도 수정하고 해야 하는데 딱히 좋은 생각이 안 떠오르네요...
총구는 전면부에 달린 날보다 더 짧게 만들려고 하고.
SF 게임의 날렵하고 약간 무식하게 날아드는 크리쳐가 주로 사용하는 총기라는 컨셉으로
만들고 있습니당. 총 전면에 위치한 날은 근접 공격 용으로 적을 내려찍은 다음 총을 쏴서
마무리한다는 컨셉인데 빨리 완성하고 캐릭터도 들어가야 애니메이션을 넣오보던지 말던지
할 텐데 딱히 모양이 안 떠오르네요..약해보이는 손잡이랑 평범해 보이는 탄알집의 모양도
다시 고민해 봐야겠고..으어 머리 아픕니다;;ㅠ
찌르거나 휘두를떄 저기 잡고 찌를 컨셉으로 디자인하신건가.
진짜로 저게 있다면. 이빨이 저리 나와있으면 총쓰기 불편할듯
저 이빨이 뒤로 장전되게 하고 (이빨끝이 총구쪽에올정도로)평소에는 뒤에 고정되있다가
휘두르면서 이빨이 챙하고 지금의 모습처럼 앞으로 나가면서 찌르는건?
옆면에 달린 동그란걸 돌려서 이빨을 다시 뒤로 감는다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