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아 저번주에 컴터 파워가 맛탱이 가버리는 바람에 오랜만에 작업 일지 적는거 같네여 ㅠㅠ
그래도 고장난거 덕분에 몇일 쉬었더니 몸 상태는 좋은거 같습니다 ㅋ
컴터 고장나기전이랑 어제 오늘 작업해서 일단 공중 공격 모션 추가 시켰고 콤보식이던 3타 공격을 따로 분리시켜서 차지 공격을 하거나
기본 공격 뒤에 추가 시키는 식으로 쓸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ㅋ
1.공중공격
일단 근접 1,2타랑 똑같은 이펙트를 사용하였는데 조만간 좀더 가느다랗고 깔끔한 모양 이펙트로 변경 시켜야 될꺼 같습니다 ㅋ
2.연타 공격
3타는 기본적으로 모으기 공격을 가능하게 해놨는데, 저번에 너무 오래 걸리는거 같다는 의견을 반영해서 거의 즉발 시킬수도 잇게 수정했습니다.
근접공격에는 넉백을 추가 시켰는데 모으기 공격 시간에 따라 넉백 거리를 늘일 생각입니다 ㅋ
그리고 전에 매달릴때 단도가 너무 작게 보이는거랑 파쿠르 모션 관련해서 조금 수정을 했습니다.
3.매달리기
단검 모양안보이는걸 방지하기 위해 단검의 크기를 3배로 늘였습니다.
4.파쿠르
원래는 떨어지는 상황이던 올라가던 상황이건 설정해둔 부분에 닿으면 자동으로 파쿠르가 발동하였는데, 점프 사용 시점을 기준으로 더 높은 위치일때만 자동발동 되는식으로 수정하였습니다.
아래로 떨어질때마다 뭔가 어색한 느낌이 있었는데 조작감도 훨씬 좋아진거 같고 만족 스럽네요 ㅋ
아 그리고 드디어 맵 상의 몹들을 공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이상태로 일,이주만 더 작업 하면 이벤트 포함해서 1스테이지는 진행 해볼수 있을꺼 같네요 +_+
피드백 해주신 부분들 고맙습니다
그럼 다들 수고하시구 화이팅 입니다 ㅋ!
뭐랄까 참.. 욕심나네요.. 캐릭터 디자인 움직임 효과 색감 등등...
mmorpg로 보고싶다는... 화이팅입니다
불륨은 줄어도 완성도를 키우는 게임이 되시길`! 굳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