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에 벌어진 순방중의 상스런 말 하마디가 놀랍게도 아직까지고 최고의 화제입니다.
왜? 윤석열이 귀국해서 이걸 "가짜뉴스"에 짜집기라고 주장했으니까요.
거기에 이제는 자기들도 인정했던 "새끼" 들이라는 말도 실은 없었다고 주장하네요????
.....진짜 얘 왜 이러는 걸까요???
아니 이게 무슨 대단히 복잡한 사안도 아니고.. 1분도 안되는 유튜브 영상에 모든 게 다 확실해지는 사안인데... 이걸 이렇게 까지 우겨대는 이유가 뭘까요????
일단 제가 추정키로는 이렇습니다.
아마 이걸 인정하고 사과하는 순간 자기들 지지층 중 집토끼도 날아간다고 본 것 같아요.
다른 곳도 아닌 골수 수꼴들이 그렇게 숭상하는 미국 대통령을 욕한 것이니까.. 이건 인정하면 안되겠다 해서 이렇게까지 우겨대는 것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데 2번째로 든 생각도 있어요. 제발 이것만은 아니길 바라는데..
그냥 윤석열이라는 인간이 살아온게 이런 식이 아니었을까 하는거죠. 자기가 잘못했던 말건 무조건 자기한테 유리하게 우겨가며 그걸 다 어찌저찌 성공시키며 살아온 인간이니까.. 이런 간단한 상황에서도 똑같이 하는기 아닐까?
사살 청와대 이전건도 그렇고 최근의 영빈관 건도 그렇고... 보면 여론이고 뭐고 우조건 우기고 보는 태도가 한두번이.아니라서.. 허허..
암튼 참.어찌보면.진짜 별일도 아닌 걸로 이 사단을 만들고 앉았는데.. 이 와중에 주식도 바닥에 환율은 폭발하네요 ㅎㅎㅎ 스와프 하나는 그래도 건져오겠지 했는데.그것도 안 된 섯 같고...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