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게에 관련글입니다. 이전에 이미 똑같은 수법으로 입금한 사람들이 3개월이 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면 뭘까요?
죄다 품절에 그나마 재고 있다는 것도 위닝에 레이싱게임 휠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
홈페이지 보니깐 충남 뭐시기서 위닝대회 한다는데 그때 가면 사장 얼굴 볼 수 있을듯..여기서 3개월 넘게 물건 못받은 분들이 다굴치면 돈은 돌려받을지도?
돈받고 시간끌면서 버티다가 불만 나오면 먼저 주문한 사람부터 찔금 보내주고 또 주문받아서 돈받고 돌려막기하는거 같네요 예를 들어 33만원 200명 쯤 주문 받고 6600만원 현금 확보하면 그걸로 판매사업 본격적으로 시작하는거죠. 누가 신고하거나 말 안나오게 적당히 찔끔찔금 보내주면 땡
전 작년 11월에 이곳에서 구입한 사람입니다만..처음은 네X버 카페로 운영을 하던곳입니다.
판매점으로 주문들어온 만큼 PS4가 입고가 안되서 오래 기다리게 된적이 있습니다.
대략 3개월 정도까지 기다리는 분들이 있었는데
처음부터 주문한 사람들 내역 공개하고 취소분 내역도 공개해서 다 받은걸로 알고있습니다.
처음에 주문한 사람과 후반에 PSN이용권추가를 구매한것도 차이가 있어서
초기 구매자들에게 PSN이용권도 보상해줬습니다.
후에 영수증처리도 당연히 받았습니다.
물론 전 후반에 구입을 한지라 정확한 대응까진 기억나진 않습니다만
구매취소자 빼곤 전부 다 보내준걸로 압니다.
전 주문하고 주말껴있다보니 한 2주걸렸습니다...
받은사람이 있어서 괜찮다 할게 아닙니다. 받은사람들이 옹호해줘서 구매자가 늘어나면 피해는 후순위로 구매한 사람들이 지게 되는겁니다. 예전에 하프프라이스닷컴 이라는 사이트가 위와 비슷한 방식의 판매를 한적이 있는데 여기 대표 구속되고 회사 망하면서 물건 못받아서 피해본 사람들이 다수 있습니다. 초기에 물건 받은사람들이 1~2달 기다려도 느리지만 물건 온다고 인증해버려서 믿고 구입했다 피해를 본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