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위는 예전에 접합선수정까지 마쳐놓은 1/1200 구판 화이트베이스 입니다.
메인엔진 디테일업을 위해 노즐 안쪽을 파고 있습니다.
원래 모형질할때 가능한 메탈 옵션파츠는 사용하지 않는 주의인데, 버니어류는 따로 적용시킬만한 여분 부품이나 프라스틱 옵션부품을 찾기가 힘들어 아마 메탈 스러스터를 적용하게 될 듯 싶습니다.
주말동안 예전 구입했던 모빌수트 건담 디 오리진을 16권까지 보았는데.. 애니와는 다르게 몰입도가 장난아닙니다.
(애니메이션은 제타를 가장 좋아하고, 제타를 보기위해 억지로 참아가며 본게 퍼스트였습니다 =ㅂ= ;; )
1년전쟁 뽐뿌가 막 오길래 오랜만에 ps2 게임인 <기동전사 건담 vs Z건담>을 꺼내어 세이브파일을 날려버리고 새로 시작했습니다.
아무로 레이의 1년전쟁부터 제타까지의 루트를 쭉 플레이하니 이거 완전 po뽐뿌wer!!
그래서 창고를 뒤져 위 1/1200 화이트베이스를 꺼냈지요.
이미 예전 작업할때 접합선 수정까지 마쳐놓았기에 작업은 그리 오래걸리지 않을것 같고..
뭐니뭐니해도 건담월드의 매력은 떼샷에서 나오는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구입했습니다.
1/1200 무사이 & 가우 입니다.
1980년대 생산된 구판이라 개당 가격이 엄청나게 싸기때문에 동 스케일은 전부 사려고했는데..
1/1200 사라미스, 마젤란은 씨가 말랐습니다.
도무지 찾을수가 없어요 ㅜ_ㅜ
여하튼.. 사라미스와 마젤란은 천천히 여러 루트를 통해 구하기로 하고, 당분간은 또 1년전쟁 함선 작업기가 이어지겠습니다.
ps. 혹시 구판 1/1200 사라미스와 마젤란 구입처 혹은 보유중이지만 손이 안가시는 분들은 제보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ㅜㅜ
잔탄수 무한대 + 넉백효과 + 엄청난 한방데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