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로 레데리2가 할인을 하는 바람에 데스테라도스3와 함께 PC판을 구매하였습니다.
이미 레데리2는 플스로 수십시간 들여 클리어 했지만 워낙에 좋아했기도 했고, 더 향상된 그래픽과 프레임으로 해보고 싶어서
할인을 기다리다가 이정도면 되겠다 싶어서 구매를 하였지요.
음- 그래픽카드를 몇 달전에 바꾼 덕에 플스4프로여서 해상도는 엇비슷한데(1440p) 60프레임으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근데 크게 부드러운 느낌은 아니네요 원체 동작이 다들 느려서 그런가. 아무튼 여전히 다른 게임과 다르게 너무 이질적인 버튼 조작에 2회차지만 오랜만이라고 홀랑 다 까먹어서 버벅대고 있습니다. (재장전 어떻게 하는거였지...)
애초에 PC로 게임을 안 하지만 이왕 산거 느긋하게 할 수 있겠거니 싶습니다. 그래도 가방 만들기용 전설동물 가죽 노가다는 안 할거 같네요.
PC인 이상 여러 모드들이 있을텐데, 괜찮다 하는 모드가 있으시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_)
데스페라도스3. 20여년 전 친구네PC에 깔려있는 코만도스, 왜인지 학교 컴퓨터실에 깔려있던 코만도스2를 단 한 스테이지도 못 깼었는데!
지금은 다 큰 어른(ㅠㅠ...)이 되기도 했고 그때와 다르게 서부극도 한참 좋아하고 있으니 괜찮겠지 해서 사서 잠깐 해봤는데
와 시간 잡아먹는 도둑이네요. 일단 조작이 개빡치긴 하는데...그 이상으로 머리를 잘 못 써서 엄청 어렵네요. 이제 3스테이지 중인데도 수십번을 다시하고 있어요 껄껄. 하지만 재밌습니다. 진짜 다시 코만도스도 해보고 싶을 정도로요.
일단 레데리2는 발렌타인까지 데려다 놨으니 데스페라도스부터 클리어해봐야겠습니다.
오히려 레니트레이너라고 2회차때 트레이너를 활용함. 아서로 뉴오스틴지역가기, 3성가죽얻기, 잘안나오는 동물잡기 등등만 활용하면 훨씬 수월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