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네 MYPI

비오네
접속 : 6859   Lv. 87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87 명
  • 전체 : 717453 명
  • Mypi Ver. 0.3.1 β
[기 타] 새 회사 수습통과~ 그리고 (6) 2023/05/19 PM 06:43

입사 3개월이 지나 이번 주 화요일 수습 심사를 통과하여 정직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프로젝트 드랍으로 인한 팀 전체 해고 통보를 받았습니다 짝짝짝~


아아 3개월 전에 엄청 고민하다 선택한 곳인데 이런 상황이 되었어요.

물론 그때 고민하던 다른 곳을 갔다 한들 잘 되었을 거란 보장은 없긴 합니다. 거긴 뭐 지난달인가 지지난 달인가에 구조조정으로 대규모 해고를 했다니까 그때 제가 포함되지 않을 거란 보장은 없으니까요! 



스읍- 제일 큰 문제가 한 달치 위로금이야 받지만 서도 아부지 병원비로 매달 수십만원-기백만원 씩 깨지는데 이거 곤란하네요.

서둘러 직장을 다시 구한다고 구해질 거란 보장도 없고. 요번엔 빠르게 구하고 빠르게 들어왔음에도 2주도 더 걸렸으니까요.

암튼 그렇습니다.

최근 5년간 종합검진도 못 받아서 몸 상태가 어떻게 망가졌을지 확인을 해봐야 되는 터라 그거 기다리고 있었는데 말짱 도루묵이 되었어요.

어째 수습 통과하면 입사 선물로 가전제품 선택해서 받는 거랑 건강검진 안내부터 해준다는 데 메일이 없길래 뭔가 했더니 이거였던 거였구나 싶습니다.

껄껄. 그래서 저 여기 추천 해준 아가씨는 미안해서 어쩔 줄을 몰라하고 있고.


흐음 근데 저는, 지난 3개월간 사실 제가 할 수 있는 방향성과 관련하여 굉장히 일이 힘들었고 앞으로 잘 해낼 수 있을 것 인가에 대한 고민도 많이 했어서 뭐 그냥~ 이것도 괜찮겠지 싶긴 하고요.

물론 당장 다음달에 어머니한테 건강보험 끊겼다는 편지 도착 전에 회사 잘렸음을 얘기해야 되는 씁쓸함도 곤란하고 그렇지만요.


올해는 아직 상반기임에도 참으로 여러가지 일들로 운이 굉장히 애매하게 안 좋네요~



신고

 

뉴타입추종자    친구신청

사람 쫄리게 수습심사를 하지를 말던가....

참 너무하네요

월급루팡성과급기원    친구신청

우와... 이거 소설도 아니고

나홀로 부뚜막에    친구신청

아...현실이참...맵네요

나홀로 부뚜막에    친구신청

아...현실이참...맵네요

데릴 로렌츠™    친구신청

진짜 욕나오네오;;; 힘내세요...

rule-des    친구신청

힘내세요!! 열심히 하셨을텐데 속상하시겠음 ㅜㅜ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