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실시한 건강검진 결과가 와서 봤는데...좋지 않네요.
2년전에 본 것으로는 골밀도가 정상수치보다 좀 낮게 나온것 외엔 딱히 나쁜건 없었습니다. 탄산음료 줄이라길래 나름 노
력해서 줄였더니 올해는 정상수치를 회복했구요.
근데 올해의 안 좋은 건 간과 혈액에 문제가 많은걸로 나왔네요. 정말 뜬금없이 망가져서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체중도 2년새 7kg나 쪄버렸고 체지방도 마구 늘었어요. 2년 전에도 뚱뚱하네 살 빼야되네 하고 삽질했었는데 62kg밖에 안 되었어서 충격.
사실 어려서부터 이런저런데서 주워들은게 있어서 간이 건강하진 않구나 싶었는데 검사결과가 지방간이니 뭐니 하면서 안 좋게 나온건 처음이라ㅠㅠ...아 30대 됐다고 이렇게 바로 나이든 티가 나나 싶고 그렇습니다.
피는 또 왜. 멀쩡하던게 2년새 콜레스테롤 수치가 정상 수치의 두배 가까이 나왔어요. 콜레스테롤 뿐만 아니라 나머지 이것 저것도 필요한건 모자라고 일정량만 있어야 되는건 높고.
차라리 제가 술담배를 해댔으면 아 술 담배 끊어야지, 하고 원인을 바로 짚을텐데 전 그런거 전혀 안 하니까 그냥 막막한겁니다 헿헤.
암튼 그래서 소울푸드인 햄버거 콜라 치킨을 일단 최대한 멀리하기로 결정하였읍니다...진짜 신제품 나오면 그날 먹는게 낙인데ㅠㅠ...
월요일엔 내과 가서 간이랑 혈액관련 진료/검사를 받아봐야겠네요. 아아 걱정된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