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RUN MYPI

TESTRUN
접속 : 7276   Lv. 9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46 명
  • 전체 : 170688 명
  • Mypi Ver. 0.3.1 β
[기본] 초등 1학년 딸이 그린 최애의 아이 (3) 2023/08/01 AM 10:30

img/23/08/01/189aeb6169312e1.jpg

 

 요즘 유튜브에 아이돌 이라는 노래가 맨날 떠서 저도 강제로 이 최애의 아이를 알게 되었는데.. 초등 1학년 딸이 이걸 보고 또 따라 그리기 까지 했네요.

 

저도 한때 만화가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어째 초등 1학년 딸이 제 중학생 시절보다 잘 따라그리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이것도 애 키우는 맛인가.. 싶기도 하네요.

신고

 

램프의바바    친구신청

초1인데 잘그리네요

silfer    친구신청

와... 초1인데 이정도면 ..
보고 그렸다고 해도 이정도면 이쪽으로 능력이 있는것 같네요

돌이돌이    친구신청

이야!?! 넘 기특하고 신기하겠어요b
[기본] 영화 귀공자 봤습니다. (7) 2023/06/25 PM 03:11

결론부터 말하자면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드라마에서 배우 김선호를 굉장히 좋게 보았는데 모종의 사건 이후로 많은 구설수에 시달리던 중에 박훈정 감독 영화에 출연한다해서 기대하고 있었죠.

 

그러다 영화 예고편이 월초에 나왔고.. 그 이후로 개봉을 기다리다 드디어 오늘 영화를 봤습니다.

 

내용으로는 딱히 대단할게 없어요. 나름 미스테리하개 나가지만 비교적 내용이 뻔히 보이는 전개이고 또 지나칠 정도로 친절하게 설명해 주기도 합니다. 차량 추격씬 액션씬은 무난하구요.

 

이 영화의 매력은 캐릭터에요. 특히 김선호가 연기한 캐릭터.. 요즘 유행하는 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라고도 할 수 있는데 이 캐릭터가 너무 매력적이에요. 기사를 읽어보니 후속작도 염두에 둔 듯 한데 진짜 이 귀공자 캐릭터로 영화 하나 더 하면 좋겠어요.

 

악역인 김강우도 좋았습니다. 다만 재벌2세로 나오는데 솔직히 재벌2세가 아니라 무슨 마약조직 보스가 훨씬 더 맞는 것 같긴한데 ㅎㅎ 암튼 캐릭터가 좋아요. 뭐랄까 굉장한 악인이고 하면서도 허점을 보이기도 하고 돈많다 하면서도 돈에 대해서 초연하지 못한 치졸한 모습이 나름의 매력이 있었어요.

 

아쉬운 점은 내용이 그렇게 치밀하지 못했다는 점, 그리고 극중 코피노 캐릭터와 고아라가 맡은 배역이 생각보다 좀 약했다는 점 정도가 있는데.. 아마 호불호도 여기서 갈릴 것 같네요.

 

암튼 전 너무 재미있게 봐서 후속작도 나왔으면 합니다. 글구 김선호 배우도 이런 새로운 역할로 더 많은 영화 하면 좋겠어요.

신고

 

@마늘빵@    친구신청

저도 기대 없이 봤다가 너무 재밌게 본 작품이였습니다.

지랄시나이데    친구신청

스포 없이 질문이요
마녀 처럼 능력자들 나오는 얘긴가요?
느낌이 비슷해서..
그리고 김강우가 딱 마녀2 진구 포지션이던데 딱 진구처럼 대충 양념만 치다 나가리 되나요

TESTRUN    친구신청

아니에요

arkrian    친구신청

주인공 능력이 굉장히 좋긴한데,
마녀처럼 이능력자가 나오진 않아요.

★アニメ 大王    친구신청

저도 이감독 작품이 호불호 심하게 갈리는걸 고려하면
항상 호였던지라 이번에도 마녀처럼 먼가 허술은 하지만 충분히 재밌게 봐서
시리즈화되었음 하더군요 기대만큼 만족시켜준 느낌
(고아라는 하면이 검게 나와서 그걸로 끝인가 싶기도 했는데 엔딩보고 후속에도 왠지 나올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총소리만 난것이 뭔가ㅋㅋㅋ)
김선호 배역이 진짜 잘어울리게 나와 재관람도 한번 해볼려고 생각중입니다ㅎ개그요소도 많고

trowazero    친구신청

이 감독은 대규모로 하려고 하면 되려 안되는 스타일인거 같아요 ㅋㅋ 연상호랑 그런 결은 비슷한 느낌임

서래마을이반장    친구신청

댓글에 스포 ㅋㅋㅋㅋㅋ
[기본] 파판16 그래픽이 진짜 끝내주네요 (3) 2023/06/12 PM 07:18
포스포큰이랑 비슷하지 않을까 했는데 왠걸... 포스포큰보다 훨씬 더 좋네요.

 

포스포큰은 하다보면 이거 무리하면 PS4에서도 되지 않을까? 혹은 파판15 글픽이 더 좋은 것 같은데 싶은 경우도 있는데.. 파판16은 딱 보니 답이 나옵니다. 이건 전세대로는 불가능하겠구나..  

 

애들 땜에 그래픽만 좀 보다 껐는데 얼른 다시 하고 싶네요

신고

 

꼭지    친구신청

포스포큰은 그걸 그래픽이라고 만든건가 할 정도라 ㄷㄷ

숏코딩빌런    친구신청

파판16
지려뜸

루리웹-6632178461    친구신청

괜히 플5 전용인게 아니더라구요
[기본] PS 쇼케이스 소감 (2) 2023/05/25 AM 06:28

소니는 인섬니악 없었으면 어쩔 뻔... 이게 제 소감이네요.

 

MS도 수많은 퍼스트 파티가 있지만 뭔가 이번 세대 들어 보여주는게 잘 없었는데 잘 보니 소니도 아직 못 보여주는 스튜디오가 많구나 하는 느낌이 었습니다.

 

스파이더맨2는 기대만큼 해주었어요. 예전 언차티드4 공개시를 방불케 하는 시퀀스로 이번 쇼케이스를 본 가치는 충분히 해 주었습니다.

 

그런데 그외 수많은 스튜디오들은 이번에도 보여주는 게 없었네요..

 

블루포인트는? 너티독의 팩션은? 써커펀치는?? 밴드스튜디오는??? 

 

산타모니카랑 게릴라야 막 게임과 DLC를 발매한 상태니 나오기 이르겠지만.. 나머지는 애매하네요.

 

그나마 헤이븐이 드디어 게임을 공개하긴 했는데 CG였고...

 

암튼 불만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대만족도 아닌 그런 정도의 쇼케이스였네요.

 

아 앨런 웨이크 2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존윅과 맥스페인의 대결 ㅎㅎㅎ

신고

 

오레노피코    친구신청

그냥 잘거 잔사람이승자

피스앤더시티    친구신청

지금 정보 찾아서 보는데
음 파판 16이랑 드래곤즈 도그마 빼고는 그닥 땡기는게 없네요

[기본] 중국이 엄청 발전했네요. (45) 2023/05/10 PM 11:20

10년만에 중국을 출장으로 방문중입니다.

 

심천에서 3일 보내고 오늘 상해로 넘어왔는데요..

 

10년만인데 중국이 정말 많이 발전한개 느껴집니다.

 

첫번째로 전기차... 거리의 허름한 택시조차 모조리 전기차입니다. 10년전만해도 현대의 EF소나타 중국형이랑 일본 브랜드 택시가 많았는데.. 이젠 전부 BYD, ROEWE 전기차네요.

 

택시 뿐 아니라 거리의 차들도 중국 전기차가 정말 많아졌습니다. 10년전만해도 중국차는 거리에서 소수였는데.. 이제는 체감상 중국 전기차가 최소 절반이상이네요. 

 

현대기아차는 진짜 느낌상 100대중에 1대라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위챗페이나 알리페이 얘기는 들었는데... 이 정도 일지는 몰랐습니다. 환전한 의미가 아예 없어요... 돈을 받는 곳이 없습니다. 다 바코드 들이대죠. 카드도 호텔에서나 먹히는데.. 그 마저도 몇몇 호텔직원은 라운지에서 카드로 계산한다고 하니 매니저를 불러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깨끗해(?) 졌습니다.

 

예전에는 떡진 머리라던가 누추한 차림새를 많이 보았는데.. 그런 사람이 이젠 안 보이네요.

 

10년만에 온 중국은 너무나도 발전한 모습이네요. 매체에서 보아오긴 했지만 실제 와보니 느낌이 다릅니다.

신고

 

루리웹-4074359762    친구신청

그러하군요....

꽃풀잎    친구신청

이미 20년 전부터 우리나라보다 잘살았을걸요....

자~출항이다!    친구신청

2008년에 베이징 다녀 왔었는데 그 정도는 아닙니다.
당시는 태동기 정도였고, 2010년대 들어와서 엄청나게 발전한거에요.

HOLOLOLOl    친구신청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치킨호프    친구신청

중국 주재원 있던 친구한테 듣기론 이미 몇년전부터 길거리 노점조차 전자화폐 쓴다던데
그쪽으로는 전세계에서 제일 발달한 나라일듯

1500cc의 황제    친구신청

그게 위조지폐가 하도 판을쳐서....

멍할땐커피커피    친구신청

화폐시대에서 바로 전자화폐로 넘어갔군요;
카드를 안 받는다니 당황스럽네요..

초코송이    친구신청

발전하면 뭐해 나라가 쓰레긴데

먹구름먹    친구신청

대도시는 진짜 고층 빌딩숲에 도로도 넓고 복잡해서 신기하더군요.
진짜 인구 많다는 것을 건물과 도로 보면서 차이를 느꼈습니다.

루리웹-2532709686    친구신청

속빈강정이죠

zakizaki    친구신청

현장에서 체험으로 느낀바를 쓰는글에 댓글들 몇개는 커뮤니티에 쩔은것들

OrangeNet    친구신청

상해 북경같이 대도시는 일본 뺨쳐요
문제는 그 대도시가 아니면 레알 깡시골...

시노부궁디팡팡    친구신청

궁금하네요....예전에 간 뒤로 가본적이없는데 많이 바뀌었다니 다시 한번 가보고싶기도 하군요

ask9988    친구신청

심천이면 아키하바라 같은 곳 아닙니까?전자기기덕후들의 성지!
한번쯤 가보고 싶네요

【화이트핸드】    친구신청

전자화폐로 모조리 바꾼게 아마 공산당이 밀어부쳐서 그랬다고 들었습니다. 세금 탈세못하게 현금 원천봉쇄(?)

가슴에사과를    친구신청

위폐 때문에 그런게 아니었군요.

SISAO    친구신청

마지막으로 간 게 20년전쯤인데 어떻게 바뀌었을지 궁금하네요.

김듀오    친구신청

상해 사람들은 자신들을 다른 지역 중국인들과 다르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HOLOLOLOl    친구신청

홍콩사람들은 중공놈들 개싫어함. 급을 다르게 봄.

크리스코넬    친구신청

발전했다는 표현이 사실 민망한 단계긴함
걍 g2된지 오래라서ㅋ

sajang    친구신청

상해라면 일반적인 인식의 중국이 아닌..' 중국이 선진화가 된다면'의 케이스가 아닐까요!

한랭건조    친구신청

모카에서 상하이 모터쇼 보니까
정말 중국이 전기차 강국이 될수도 있겠더라구요.

몬세라떼 로하    친구신청

저도 코로나 전후로 2년정도 시안에 있었는데... 정말 깜짝 놀랐어요.
한국에 돌아와서 설명해도 다들 믿질 않아요

아이나♡    친구신청

근데 여전히 돈도 받고 카드도 됩니다.
전화화페가 일반화된 건 맞지만 백화점 내 식당이나 전문 식당도
지폐 다 받아요 ㅎㅎ 쑤저우 출장 몇번 다녀온 경험으로..

악어농장    친구신청

중국은 빈부격차가 미치도록 커서 그렇지 잘된 곳은 잘되어 있음

김꼴통    친구신청

인도도 중국처럼 되는게 가능할까 가끔 상상해봅니다.

c.o.s    친구신청

대도시만 보면 우리나라 능가 하지만 나머지는 진심 십창 나있습니다

HOLOLOLOl    친구신청

맞말인데 문제는 인구빨이 있어서 대도시만 봐도 수억은 그냥 넘어설;;;
물론 십창난 인구가 밑에서 받치고있긴하죠.

킬코르    친구신청

듣기로는 위조 지폐가 넘쳐나서 그렇다는 설도 있던데

Anakin    친구신청

QR코드 결제는 위조지폐 때문에 맞을겁니다.
07년도에 홍콩에서 택시탔는데 위조지폐 주더라고요 ㅋㅋㅋㅋ
마트에서 카드 긋고, 나오는 순간 카드사에서 전화가 오더라고요. 카드 복제 되어서 다른데서 몇백만원 결제 되었다고 ㅋㅋㅋ

Anakin    친구신청

심천하고 상해라서 그렇습니다.
코로나 직전에 광저우 갔었는데 4성급 유명 체인 호텔에서 왕바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다음날 다른 4성급 유명 체인 호텔로 옮겼는데 거기에는 빈대 물렸습니다;;;;;;;;
중국 유명 게임회사에 출장갔었는데 사무실이... 솔직히 한국에 90년대 공장 사무실인줄 알았습니다.
직원들은 전부 996으로 일하고 있고요

아레아레    친구신청

유명 너튜브에서 중국 전기차 탑승하시면서
현대차를 어떻게 생각하냐 라고 질문드렸는데
현대차는 미안하지만 경쟁 상대가 아니라는 대답을 하시더군요.

루루냥    친구신청

중국 전기차에 환상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시네

심판자z    친구신청

상하이는 원래 쩔었어요.. 거긴 다른 나라 같음 중국 같지가 않고

낯선아침    친구신청

겉보기엔 그렇지만 대신 인터넷과 sns 길거리 cctv 에 전부 검열 감시 당하고 있잖아요.
sns에 공산당에 부정적인 내용을 올리거나, 무단횡단 공유자전거연체 주차금지위반등 실시간 cctv에
그렇게 얼굴인식 감시 적발되어 사회신용점수가 깎여버리면 보험료나 대출및 취업에 지장이 생기고,
해외여행은 물론 국내 철도 공항이용도 제한 시켜버립니다. 진짜 점점 빅브라더의 나라가 되어가고있어요

Lv53 만렙토끼    친구신청

중국은 전기차가 빠르게 발전할수 밖에 없어요.
번호판이 전기차 아니면 발급받는게 거의 힘들다고 하네요.
게다가 중국답게 각종 유명 전기차 그대로 벤치마크 해서 배껴대니 휴대폰 처럼 빠르게 발전하는거죠.

빨래엔도브    친구신청

벤치마크? ㄴㄴ 산업스파이 이용해서 기술빼먹는거죠

아저씨 안에살고있는아가씨    친구신청

예전에 일본이 한국에게 느끼는걸 이제 한국이 느끼는듯 ㅋㅋ 남의 나라 욕하지 말고 열심히 살아야 할듯 ㅋ

칼밥    친구신청

전기차.. 가격면에서 이길수 없긴 할텐데
안정성과 내구성은 어떨지가 문제일거 같네요
현기도 그렇지만 이쪽은 쉽게 베낄수 있는게 아니라서..

햇살 따스한    친구신청

테슬라 기술 훔쳐다 만든게 뭐 그리 대단할까 하는 생각인데요

경안동귀요미    친구신청

게임도 그렇고 결국 배끼다보면 언젠가 특이점이 오거든요...테슬라는 fsd때문에 격차가 쉽게 줄진 않을거 같긴한데..그래도 마냥 무시할 수준은 못되는듯...byd 판매량도 그렇고

요요병아리    친구신청

중국 차 욕하는분들중에 볼보가 중국꺼라는거 아시는 분들 얼마나 되시려나...
볼보가 전세계 안전한 차 브랜드 탑클라스 인데...

그리고 폴스타도 중국껀데 우리나라 폴스타 못사서 난리났죠..?

중국인    친구신청

퍽이나 ㅋㅋㅋ

잠깐나와있어서    친구신청

2010년에 회사 사장이 중국 놀러갔다 오고는
얘기들 길거리에 똥이나 오줌 마음대로 싸는 거 보고 문화충격 받았다는 말만 기억하는데
이젠 그러진 않나보네요

경안동귀요미    친구신청

제가 에뮬게임기 같은거를 요즘 자주 사보는데요.. .이거보면 중국 기술력이 얼마나 좋아졌는지 실감이 됩니다..한 5년전만해도 중국꺼를 돈주고 왜사나 그런 주위였는데... 지금은 과장쪼금 보태면 소니랑 비슷한 퀄이 나오는거 같아요.. 기판 설계나 성능이나.. 전기차 분야도 내수 힘 엎고서 엄청 발전하는 중이고..우리나라는 이제 낄 자리도 없어보임
1 2 3 현재페이지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