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즈군 MYPI

모즈군
접속 : 4200   Lv. 56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6 명
  • 전체 : 343976 명
  • Mypi Ver. 0.3.1 β
[momo] [모모] 밤세 아팠어요 ㅜ_ ㅜ (6) 2022/04/21 AM 09:51


모모 글을 디게 간만에 쓰네요;



자꾸만 핵핵거리고  뜬금없이 깨갱거리면서 뽈뽈하고 다니다가


기운없이 처저있다가도;;


밤에 잘려고 하는데 침대로 깨갱거리며 올라왔는데


엉덩이 붙이고 자꾸 사시나무 떨듯 떨면서 핵핵거리는게


엄청 불안해서  찰라의 고민으로 


24시간 동물병원으로 가겠다고 마음먹고 미리 연락취한뒤 다녀왔네요;;




동물병원에서도 꼬깔때문에 발톱걸려서 피나고;; 


x-ray 찍는데도 난리통에 같이 들어가서 잡아주고.. ㅜ ㅠ




결국 기관지염, 폐렴초기증상으로 소견이 나와서  공기치료??? 머시기 받고


약처방 받아서 왔네요


5년 키우면서 처음 격는 일이라서 너무 당황해서 살짝 맨탈이 털려버렸네요




하룻밤 약먹고 잘 잤는지 아침에 산책 잘 다녀왔네요!  기운도 많이 좋아보이고



다행이다요!!
















신고

 

사랑손님    친구신청

반려동물이 아프거나 다쳤을 경우 참 마음이 아프지요. 그래도 아직 한창 때 나이이니 금새 다시 건강해질겁니다.

모즈군    친구신청

그러게요 ㅜ ㅜ 진짜 너무 놀라서;;

호이호이야호    친구신청

애기들 아프면 심장 덜컹하죠ㅠㅠ
괜찮아졌다니 다행이에요!! 모모 건강하렴~~

사이사    친구신청

너무 귀엽네요~

레댜~!!    친구신청

다행이네요..건강이 쵝오죠!!

공허의 금새록    친구신청

그놈참잘생겨따
아프지말고 자라거라
[momo] [모모] 인식표 잊어버렸듬 ㅜㅡ ㅠ (0) 2020/07/29 AM 11:43

 

 

하...  등록하고 인식표 일어버렸는데

 

번호 까먹으면 다시 발급해야된다는데  귀찮아 죽것네;

 

 

등록이랍시고 번호만 내주고 정보가 남아있질 않는건지?? 뭐지 

 

이 이상한 시스템은;;;

 

인식 등록번호로 반려견과 견주정보는  조회는되는데 

 

그 번호를 모르면 정보를 찾지못하는 아이러니;;;   내가 등록했던 거주지랑 핸드폰번호는 어디로 증발한거지?

 

 

 

이래놓고 반려동물등록 안하면 벌금문다고 지룰하는건가??  휴....

신고

 
[momo] [시바] 모모 한살됬어요!! (4) 2018/07/06 PM 01:55

 

 

좀 됬네요 ^^

 

6월 22일이 한살이였으니깐 ㅎㅎ

 

KakaoTalk_20180706_135358121.jpg

 

베냇털이 다 빠저버려서

 

지저분해져서 미용을 했는데

 

뭔가 늠름!!해짐 ㅎㅎㅎㅎㅎ

 

 

 

신고

 

판군    친구신청

축하드려요~ 잘 자라고 있네요.
저희집 고양이 이름도 모모인데^^

BOBBY[김지원]IKON    친구신청

블랙탄 시바네요 .

PURUMIRU    친구신청

ΑGITΩ    친구신청

애기애기하네요 이뻐요
[momo] [시바] 모모 근황 (8) 2018/04/19 PM 03:17


5B3AD2B2-10BF-43C3-95F4-56AA6019B127.jpeg

 

366FB9AB-7B6A-49A3-9AD4-4AB75740EE48.jpeg

 

 

726FE947-A229-4270-8882-04263E51C67B.jpeg

 

 

 9개월 됬네요 ^^

 

몸무게는 7.5kg  잘 컸습니다!   확실히 작더니   키도 덜 크고 아담해요 ㅋ

 

털 뿜뿜의 계절이라 ㅋ  털이 굴러다니네요; 

 

중성화 수술도 진행했는데  우려했던거보다 잘 지나갈듯 하네요 

 

신고

 

도꼬데모이쇼    친구신청

아 이쁘다 ㅎㅎㅎ

모즈군    친구신청

감사해용 ^^

햄스더✨    친구신청

헐 너무 이뿌네요//-//늠름하다아

모즈군    친구신청

수컷이냐고 물어봐요;; 장군감임

시스프리    친구신청

그래도 예전에 비하면 엄청 컸네요 ㅋ

모즈군    친구신청

글죠 ㅋ 손바닥만 햇는데 ㅜ ㅜ

너구리우스-아랴랴    친구신청

와 저희 손님네 시바도 이름이 모모인데! 걔는 시바인데 흰둥이 더라구요.

모즈군    친구신청

헐.. 모모라니!! 독점하고 있었는데 ㅜ ㅠ
[momo] [시바] 모모는 개춘기 ㅜ ㅠ (6) 2017/11/28 PM 08:18

KakaoTalk_20171128_201443774.jpg

 

 

KakaoTalk_20171128_201443900.jpg

 

 

KakaoTalk_20171128_201444305.jpg

 

 

이갈이도 슬 시작한듯하고...  5개월이 되었답니다. 

 

확실히 이전보다 뭔가 얼굴도 몸의 라인도 좀 바뀐거 같아요!!

 

그런거보담;; 말도 잘 안듣고.. 벽지도 파먹어 버리고...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시작인데.. 마의 개춘기를 잘 지나가 줄지 ㅜ _ㅜ

 

 

근데.. 신기하게 샤프한 다리라인이 아니라.. 뭔가 웰시코기의 그런 묵직? 짤뚱한 느낌이라;;; 

 

신기해 하고 있네요;

 

 

신고

 

꿈도희망도    친구신청

먼가 시바견 아닌것 같이 생겼는데 이쁘네요

모즈군    친구신청

이맘때가 좀 여우?같아지는듯;;

골격이 차가면서 시바견처럼 넙대대?해 진다네요 ㅎㅎ

H중의GH    친구신청

저러다가 금방금방 커버리죠ㅠㅜ

Tanya    친구신청

원래 블랙탄이 좀 얇쌍한 느낌 아닌가요? 전 회사 이사님이 키우시던
시바견도 블랙탄이었는데 많이 커도 흔히 생각하는 넙대대 시바견처럼은 안되더라구요.

모즈군    친구신청

2년쯤 성견이 되어야 그런느낌으로 크고.. 암컷은 좀 여우상에 가까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레인카네이션    친구신청

모모가 그 모모가 아니네.......
현재페이지1 2 3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