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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Days 개발비화 8] 게임이 재미없는 이유? (0)
2018/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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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Days 개발비화 7] 폭망한 게임을 살려보자! (2)
2018/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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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days 개발비화 6] 망한 게임을 계속 만드는 이유? (0)
2018/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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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Days 개발비화 5] 게임 개발 시 피드백의 중요성. (0)
2018/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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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Days 개발비화 4] 초보 소설가나 시나리오 작가의 시련 (2)
2018/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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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Days 개발비화 3] 계속되는 좌절들... 그래도 욕심은 살아있다!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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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기획자 이야기]
[7Days 개발비화 2] 텍스트 어드벤처가 된 이유라는 게 사실... (2)
2018/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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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days 개발비화 1] 처음에는 미연시류 게임 제작을 우습게 봤습니다. (4)
2018/10/01
[게임기획자 이야기]
에자일 프로세스 (8)
2014/03/15
[게임기획자 이야기]
[게임계 잡설] 요즘 모바일 게임 신입 기획자가 드물다. (16)
2014/01/14
[게임기획자 이야기]
[게임계 잡설] 게임 밸런싱을 하다 보면... (11)
2014/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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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기획자 이야기를 마치면서... (4)
2013/0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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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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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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